-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여 본연의 빛을 밝혀 기품 있고 윤택한 왕후의 피부로 가꾸어주는 로얄 안티에이징 화장품 ‘후 비첩 자윤(自潤)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을 함유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리고, 초자하비단이 피부 스스로 힘을 키워 피부를 자생시켜주고, 동충하초에 많은 천연 원료 코디세핀(Cordycepin) 성분과 녹용콜라겐 성분이 피부의 자윤력(自潤力)과 자생력을 동시에 올려주어 왕후의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한다. 동충하초 성분을 함유하
수도권
문기연 한국마케팅협회
2015.09.07 17:00
-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미를 전파하는 뷰티 브랜드이자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원료와 처방을 근간으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이다. 설화수의 철학은 모든 것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전체를 이루는 동양의 관점을 따른다. 자연과 인간, 몸과 마음을 따로 떼지 않고 곧 하나라고 여기며 조화와 균형을 중시하는 아시아의 지혜가 설화수의 출발점이다. 수 천년 동안 전해 내려온 귀한 원료를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고 외면의 문제에서 그 근본 원인까지 깊숙이 파고 들어 총체적인 피부 솔루션을
수도권
문기연 한국마케팅협회
2015.09.07 16:55
-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 식품부분을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후속 조사로 실시되었으며,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항목은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
수도권
한지혜 한국마케팅협회
2015.09.07 11:15
-
중국 인민망(人民网)(한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공동 운영하는 ‘한국의 명품관’ 이 중국 네티즌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다. ‘한국의 명품관’은 중국의 최대 언론사 중 하나인 인민일보 인민망에 개설된 온라인 상설 전시관으로써 한국의 우수기업 중국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으로 선정된 리더스, 설화수, 죽염, 제주도 등의 브랜드가 입점하여 400만 중국 네티즌들과 매일 만나고 있다. 사무국 문기연 팀장은 "한국의 명품관은 중국 공산
기업
한지혜 한국마케팅협회
2015.09.03 15:25
-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지수"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 조사하여 발표한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후속 조사로 실시되었으며,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항목은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기업
문기연 한국마케팅협회
2015.08.20 16:13
-
마케팅協(대표 김길환)에서 '2015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 조사는 20대를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과 선호도 등을 설문하였다. 이 중 성별에 따라 존경하는 경영자 TOP 10의 결과가 공개되었다. 여성이 존경하는 경영자로 선택한 인물 1위는 이건희, 그다음은 이부진, 스티브 잡스 순이었으며 남성이 선택한 인물은 이건희, 유일한, 스티브 잡스가 각각 1,2,3위를 차지하였다. 전체 남녀 1위는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
기업
박예림 한국마케팅협회
2015.08.17 10:07
-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에서 진행하는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 조사를 통해 중소기업들의 약진이 가시화되었다. 제니퍼소프트(대표 이원영),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 등의 3개의 중소기업은 2015년 일하고 싶은 기업 TOP 50에 새로 합류한 13개의 기업들 중 한 자리를 차지하였으며 실제로 취직을 준비하는 쥐준생들은 물론 각 업계에도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제니퍼소프트는 지난 2013년 한 방송을 통하여
기업
이동운 한국마케팅협회
2015.08.15 11:29
-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에서 진행하는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KFCI는 20대를 대상으로 국내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설문하여 순위를 발표하는 조사이다. 가장 닮고 싶은 CEO부문에서 이전 2년과는 다른 결과가 나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전체 결과에선 13,14년 1위를 차지한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부동의 1위로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하지만 근 2년간 2,3위를 지키던 안철수(안철수연국소 前 대표이사), 故 정주영(현
기업
김성환 한국마케팅협회
2015.08.15 11:22
-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에서 진행하는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 조사에서 흥미로운 결과가 도출되었다. 해당 조사는 20대를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성별에 따라 일하고 싶은 기업과 각 기업의 요소별(CEO 이미지, 발전 가능성, 사회공헌, 기업브랜드) 점수, 그리고 추가로 가장 닮고 싶은 CEO를 설문했다. 대략 350개의 기업 중, 상위 10개 기업 각각의 선호도에서 남녀 성별에 따른 비율이 서로 상이해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자동차교통
정설아 한국마케팅협회
2015.08.13 17:22
-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에서 진행하는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의 조사 결과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해당 조사는 20대를 대상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과 각 기업을 고르게 된 요소(CEO 이미지, 발전 가능성, 사회공헌, 브랜드 이미지) 점수, 그리고 추가로 가장 닮고싶은 CEO를 설문했다. 대략 350개의 기업이 나온 가운데, 상위 50개의 기업이 정해졌다. 각 기업은 아래 표에 가나다 순으로 정리되어 있다. 각 요소 상위 10개의 기업도 이 중에 결정
자동차교통
김희수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6 18:00
-
중국 최대 언론인 인민일보 한국지국(대표 저우위보)와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지수" (YSK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는 조사로서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 추천 등 총 7개의 평가 항목 별로 나눠 1,000점
기업
문기연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6 09:37
-
중국 최대 언론인 인민일보 한국지국(대표 저우위보)와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지수" (YSK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는 조사로서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 추천 등 총 7개의 평가 항목 별로 나눠 1,000점
기업
문기연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6 09:34
-
▲ 2013,2014 KFCI 브랜드이미지 TOP10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지난 두 해에 이어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을 발표할 예정이다. KFCI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국내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설문하여 순위를 발표하는 조사이다. "2015KFCI"의 결과는 10월 27일에 발표된다. KFCI의 결과는 그 기업을 고르게 된 4가지 요소와 일반적인 선호도를 합산한 총점으로 결정된다. 추가로 가장 닮고 싶은 CEO도 조사한다. 기업을 고르게 된
자동차교통
김희수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3 11:36
-
▲ 2013, 2014KFCI 비전공감 TOP10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지난 두 해에 이어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을 발표할 예정이다. KFCI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국내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설문하여 순위를 발표하는 조사이다. "2015KFCI"의 결과는 10월 27일에 발표된다. KFCI의 결과는 그 기업을 고르게 된 4가지 요소와 일반적인 선호도를 합산한 총점으로 결정된다. 추가로 가장 닮고 싶은 CEO도 조사한다. 기업을 고르게 된
자동차교통
김희수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3 11:35
-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내일로' 이용객의 수가 매우 많아 요즘 열차 내부가 몹시 혼잡하여 승객들이 불편함을 겪고 고 있다. '내일로'는 '젊은이들이 저렴한 가격에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며 코레일이 만든 기차 여행 상품이다. 그러나 취지와는 달리 내일로 이용객들이 열차 내 질서를 엉망진창으로 만들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2007년 7월 도입된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면 하계(6~8월)·동계(12~2월) 기간 국내 새마을호·무궁화호 입석을 5일 또는 7일간
수도권
문정연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3 11:33
-
글로벌 SPA브랜드 H&M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발망과 함께 오는 가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년 11월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선보인 H&M의 15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H&M X 발망 컬렉션은 남녀 의류와 액세서리를 소개하며 오는 11월 5일 전세계 250여개의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세계 매출 1위 SPA브랜드 H&M은 지난 10여년동안 샤넬의 수장인 칼 라거펠트, 랑방, 꼼데가르송, 로베르토 카발리니, 지미추, 베르사체, 마르니, 마르지엘라, 이자벨 마랑, 알렉산더 왕 등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들
기업
김성환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3 11:30
-
▲대한민국명품 서비스부문 키드키즈(주) 한국마케팅협회(대표이사 김길환)는 2015 상반기 대한민국명품 서비스부문에 유아교육전문기업 키드키즈(주)를 선정하였다.키드키즈는 볼모지와 다름없는 유아교육시장의 시장점유율 90%를 달성한 유아교육 전문업체이다. 설립 이후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유아 발달단계에 따른 맞춤교육 활동을 제시해오며 유아교육계의 선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초’, ‘최대’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키드키즈는 90만 명의 회원과 20만 건의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최대 자료를 시대에
기업
이선희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3 10:47
-
▲2015대한민국명품 불스원미러 한국마케팅협회(대표이사 김길환)는 2015상반기 대한민국명품으로 불스원의 불스원미러를 선정하였다. 불스원 미러는 운전자의 시야에 들어오지 않는 ‘사각지대’를 줄여주는 광각 와이드미러이다. 불스원이 운전자 1000명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 64%가 사각지대로 인한 사고를 경험했거나 사고를 당할 뻔했다고 답했다. 미국 교통안전청(NHTSA) 조사에서도 전체 교통사고 중 9%가량이 사각지대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다.사각지대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선 어깨 옆으로 고개를 돌려 직접 확인하는 ‘숄더
기업
이선희 한국마케팅협회
2015.08.03 10:45
-
▲ 2013, 2014 KFCI 가장 닮고싶은 CEO TOP5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지난 두 해에 이어 “2015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KFCI: Korea Favorite Company Index)"을 발표할 예정이다. KFCI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국내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설문하여 순위를 발표하는 조사이다. "2015KFCI"의 결과는 10월 27일에 발표된다. 그렇다면 지난 2013년과 2014년의 결과는 어땠을까. 지난 두 해, 20대 청년들이 가장 닮고 싶은 CEO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으로 밝혀졌다.
기업
김희수 한국마케팅협회
2015.07.31 12:36
-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이자 중국 최대 언론인 인민일보 인민망과 공동 주관하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을 발표한 적 있다. 2014년도에 이어 2015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조사는 2014년 6~7월 총 두 달에 걸쳐 중국인 10,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세 가지로 크게 분류하였고 그 중 총 42종의 상품군이 선정되었다.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명 회사명소비재 건강식품 레모나 경남제약㈜ 기저귀
자동차교통
정설아 한국마케팅협회
2015.07.31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