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타

제목

콜센터 전화가 유료인지 무료인지 사전에 알려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개선해 주세요..

닉네임
김혜옥
등록일
2014-01-26 09:21:07
조회수
782
공공기관 콜센터가 무료전화를 많이 제공하면서 기업들의 콜센터도 무료전화라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습니다만 실제로 그렇지 않은경우가 많아요... 특히 콜센터 상담원 기다리는 중 일부러 자사상품광고를 길게하는 경우도 있고... 상담원 대기시간이 많아 전화요금 부담이 적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앞으로튼 콜센터 전화가 유료인지 무료인지 사전에 알려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개선해 주세요..
작성일:2014-01-26 09:21:07 218.153.96.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