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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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수도세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수도세가 많이 나와 문의 드립니다. 최근 집 근처 골목의 하수도 교체 공사 이후 수압이 약해진 것으로 느껴져 해당 내용을 신고를 하였고, 담 |
김무성 | 2018-06-29 | 처리완료 | |
19 | 조합원 자격 및 분양권 유무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이하 “도시정비법”이라 함) 제19조제1항제3호 및 「서울특별시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조례」제27조제1항제2호 ‘분양신청자가 소유하고 있 |
코칭 | 2018-06-29 | 처리중 | |
18 | 서울의료원 정기공연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얼마전 서울의료원에서 주관하는 지역주민과함께하는 잼스틱공연이 있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거같았구요 저는 처음참여하여 좋은공연 즐기고 왔습니다. |
잼스틱 | 2018-06-29 | 처리중 | |
17 | 삼성물산 래미안 이수로이파크 당첨에 대한 삼성물산측의 불성실 고지와 업무상 해태에 대하여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은 제가 2015.12.9 102동 2402호에 당첨되었는데 제가 전화번호 잘못 입력했다는 이유로 전화했으나 수신이 안 됐다고 우편통지도 |
익명제보 | 2016-10-27 | 기사보도 | |
16 | 뉴고려병원과 삼성화재의 소비자 기만을 고발합니다. 3/15 (2016년) 저녁식사후, 왼쪽 눈에 세로로 눈(눈)이 내리는거 같은 현상이 있음. 3/16 김포소재 연세안과에서 안과와 관련된 종합검사를 |
익명제보 | 2016-10-27 | 처리완료 | |
15 | 맞춤정장 피해사례 맞춤정장은 거의 개인샵이나 영세해서 계약시 제대로 된 계약서도 작성하지 않고 때문에 약속일자를 어기거나 상품이 불량이라도 소비자가 제대로 보상받을 방법이 |
우진영 | 2015-09-14 | 처리완료 | |
14 | 개봉사유만으로 반품환불 불가 업체의 횡포 6월14일 신랑이 (이승윤) 복합기를 11번가를 통해 구매 하였고 택배 받은후 박스 개봉->비닐봉지 개봉 후 놓을자리 위치 정하다가 사이즈 생각보다 커서 반품 |
최은정 | 2015-06-26 | 처리완료 | |
13 | (주)코스트코 코리아를 고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코스트코 고객에 대한 막말과 거짓말에 대한 행태에 대해 고발하고자 합니다. 4월10일경 코스트코 양평점에서 식자재를 구매하면 |
박종우 | 2015-05-12 | 기사보도 | |
12 | sk텔레콤 보육원 아동에 채권 추심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의 한 보육원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사입니다. 저희가 보호하고 있는 중학생 여학생의 친어머니가 아이가 보육원에 들어온 뒤 아이 이름으로 만들어 |
박지영 | 2015-04-21 | 처리완료 | |
11 | 스카이라이프에서 위약금을 물어주지 않습니다. 가리봉에 거주하는 이영화입니다. 얼마전까지 구로 cnm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고 있었는데, 스카이라이프 측에서 위약금을 물어줄테니 cnm을 해지하라는 연락을 |
박동락 | 2014-09-29 | 처리완료 | |
10 | 스마트폰 원치 않게 통신사 이동이 되었스빈다 sk텔링크가 skt 자회사라고 하는데 맞는지도 모르겠구요 . 명의자 김영창 010-9232-5678 010-9105-5678 이 번호가 이동이 되었습니다 s |
김미례 | 2014-04-01 | 처리완료 | |
9 | 우리아기 성장앨범 촬영 계약해제하려는데요.,, 약속을 지키지 않는 성장앨범 스튜디오 허위과장광고 단속이 필요해요.. 해제도 안되고 위약금도 50%나 요구하고 있어요 모든 엄마들을 위해 문제제기가 필요해요. |
김혜옥 | 2014-03-17 | 처리완료 | |
8 | 상조회사와 장례식장 이중청구 어떻게 하나요? 장례식장은 대부분 청구내역서를 작성 교부하고 있는데, 상조회사는 총액만 청구하고 영수증만 발행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하네요.. 상조회사의 투명화를 도와주세요. |
노희경 | 2014-02-26 | 처리완료 | |
7 | 지금 막 77사이즈 매진이라는 홈쇼핑 광고가 넘 유치해요.. 방송보는 소비자에게 편한 쇼핑을 제공해야 하는 홈쇼핑 TV 이래도 되나요... 무슨 도박판 같아요.. 주문을 안하면 손해나는 것처럼 사기성 광고는 하지 말게 해주 |
김미경 | 2014-02-13 | 처리완료 | |
6 | 자동차하자심의판정해주는 공공기관이 필요해요... 자동차하자가 확실한데 자동차회사 정비업체에서는 하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방법이 없나요... |
이철호 | 2014-02-13 | 처리완료 | |
5 | 외국의 저가항공사는 한국에 지사가 없어 피해복구가 너무 불편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일본 저가항공사의 항공권을 샀다가 취소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아요..ㅠㅠ |
임두성 | 2014-01-26 | 처리완료 | |
4 | 콜센터 전화가 유료인지 무료인지 사전에 알려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개선해 주세요.. 공공기관 콜센터가 무료전화를 많이 제공하면서 기업들의 콜센터도 무료전화라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습니다만 실제로 그렇지 않은경우가 많아요... 특히 콜센터 상담원 |
김혜옥 | 2014-01-26 | 처리완료 | |
3 | 소비자에게 불리한 상품권유효기간 고발합니다... 상품권유효기간이 소비자에게 불리합니다. 특히 문화상품권에 문제가 많아요 고발합니다.... |
송명희 | 2014-01-25 | 처리완료 | |
2 | 금융사 모두 개인정보유출피해보상대책 발표해야..사과만으로 안돼 고객님께 드리는 사과의 말씀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고객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저희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의 가치로 |
성지용 | 2014-01-21 | 처리완료 | |
1 | 고객의 피해구제를 하청콜센터에 넘겨버린 무책임한 대기업들 불매운동시작해야.. 우리나라는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서 사과하는 기업이 없습니다. 찾아가서 구제하지는 못할망정 피해고객 상담을 하청콜센터에 넘겨버리고 있습니다. 대기업본사 |
이탁준 | 2014-01-18 | 처리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