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최, (주)월드전람이 주관하는 ‘2015 월드와인+치맥 페스티벌’이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소재 킨텍스 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세계 주류 시장의 추세를 반영하여 소믈리에 추천 특별관 및 국가관 등 각각의 테마를 가진 특별관이 따로 마련되어 와인 시음회 및 홍보전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한국와인의 대중화와 독창성을 알리기 위해 각 지역별 한국와인 특별관이 구성되며 이에 따라 농림부에서 선정한 우수 국내 와인과 와인 품평회 수상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설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와인 및 전통주 바로 알기 강연과 세미나가 열려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맥주와 치킨도 맛보고 가맹점주도 꿈꿀 수 있는 축제의 장

‘2015 월드와인 치맥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우수 프랜차이즈 치킨+맥주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여 한국 주류 문화 중 하나인 치맥(치킨과 맥주)을 편하게 즐기고 맛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부에서는 제품의 홍보와 함께 참관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창업을 꿈꾸는 고객이나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 역시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계란 페스티벌, 미남미녀 페스티벌 그리고 국내외 주류 관련 강연 및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와인 관련 그림 작품들이 전시되는 제1회 월드 아트 페어도 마련되어 참관객들의 오감을 만족하게 해줄 예정이다. 아트 페어 담당자는 이를 통해 국내외 와인 및 주류 업계의 홍보와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판매와 매출증대를 도모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참가업체 부스 신청은 (주)월드전람 홈페이지(http://wine.world-expo.co.kr/)에서 가능하며 신청 마감일은 10월 30일이다.

‘2015 월드와인 치맥페스티벌’을 관람하고자 하는 참관객들 역시 (주)월드전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여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세부 일정 및 기타 문의는 전시사무국 (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