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가산중학교 강당에서 금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들의 연합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함께하는 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 외에 11개 지역아동센터가 참가하였으며 금천구청장, 금천구청 사회복지사, 함께하는 사랑밭 이사장 등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은 공굴리기, 줄다리기, 계주 등을 하며 체육대회를 즐겼고, 맑은 가을날의 정취를 마음껏 만끽했다.

이번 체육대회에 참가한 함께하는 사랑밭 독산지역아동센터는 우리가 속한 팀이 당당하게 종합 1위를 차지해서 기뻤고, 응원 MVP 상까지 받게 되어 더욱 보람찼다고 밝혔다.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은 “다른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친해질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직원과 봉사자, 실습생들은 “모두가 하나가 되어 달리다보니 아이들과 더욱 친해지고,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여러 단체, 기업과 연계하여 체육대회를 비롯하여 전국의 소외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행사를 기획, 실시하고 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7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