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디(Yardi®)가 동남아시아에서 급격히 증가하는 고객 베이스의 데이터 보안과 인프라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새로운 데이터센터를 설립했다.

싱가포르 데이터센터는 북미, 캐나다, 유럽, 아시아 및 호주에 위치한 10여개의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합류한다. 이들은 함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프로비저닝 및 데이터관리 솔루션인 야디 클라우드(Yardi Cloud)를 구성해 고객들의 IT 인프라, 지원서비스 및 보안 책임을 경감시켜준다.

닐 게마스머(Neal Gemassmer) 야디 국제담당 부사장은 “이번 센터 설립으로 아시아 고객들이 그들의 통합적인 백/프론트 오피스 기술 솔루션인 야디 보이저(Yardi Voyager®)로부터 최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싱가포르 데이터센터를 통해 야디 클라우드의 신속하고 우수한 성능 기반의 솔루션 배치, 수월한 업그레이드와 간접비용 및 자본비용 절감 혜택을 아시아 기반의 고객들에게도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야디의 데이터센터는 다중 방화벽과 현장 보안, 비디오 감시, 생체인식 검문, 실시간 오프사이트 복제, 화재진압 시스템, 기타 전자 및 물리적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창립 40년째가 되는 야디는 부동산 투자 관리 및 부동산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설계, 개발, 지원하는 전문 기업이다. 야디 커머셜 수트(Yardi Commercial Suite™), 야디 레지덴셜 수트(Yardi Residential Suite™), 야디 인베스트먼트 수트(Yardi Investment Suite™), 야디 오리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Yardi Orion™ Business Intelligence) 등과 함께 야디 보이저(Yardi Voyager®) 플랫폼은 완전한 부동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범 포트폴리오 사업 지식 및 범 플랫폼 이동성을 통한 운영, 회계,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야디는 호주, 아시아, 중동, 유럽, 북미 등의 지사를 통해 전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세정보는 (www.yardi.com.a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