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유통업체 및 엔터테인먼트 개발 사업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주의 부동산 관련 서비스 그룹인 메티어(Metier)가 야디 보이저7S(Yardi Voyager® 7S, http://goo.gl/is36xl)를 자사의 자산/재산관리 및 신탁 계정 시스템으로 채택했다. 야디 보이저는 모바일 기능이 있고 태블릿PC와 호환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인 것으로 전해졌다.

메티어의 대릴 애쉬워스(Darryll Ashworth) 최고경영자(CEO)는 “보이저7S는 우리의 분산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가치를 높이려는 우리의 전략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형태에 부합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표준기술 플랫폼으로 선택했다”며 “야디를 선택한 또 한가지 이유는 이 회사 제품은 운영 및 재무 데이터에 매일 24시간 접속이 가능하고 호주 현지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닐 게마스머(Neal Gemassmer) 야디 국제담당 부사장은 “호주의 메티어를 우리회사 포트폴리오 고객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대릴 애쉬워스 및 그의 임직원들과 협력하여 메티어가 다음 단계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티어(Metier) 소개

호주 퍼스에 본부를 둔 메티어는 2002년에 설립됐다. 회사는 ALDI할인 마트나 울워스(Woolworths) 슈퍼마켓이 추진하는 미개발 구역 센터 개발에서 퍼스 시티 링크(Perth City Link, 퍼스 도시개발 사업) 및 엘리자베스 퀘이(Elizabeth Quay) 항구 개발 사업 같은 CBD(도심지역) 재개발 사업에 이르는 다양한 유통점 및 엔터테인먼트 개발사업의 기본 계획을 수립하고 임대,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종합 부동산 관리 그룹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metierconsult.com에서 볼 수 있다.
 

창립 40년째가 되는 야디는 부동산 투자 관리 및 부동산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설계, 개발, 지원하는 전문 기업이다. 야디 커머셜 수트(Yardi Commercial Suite™), 야디 레지덴셜 수트(Yardi Residential Suite™), 야디 인베스트먼트 수트(Yardi Investment Suite™), 야디 오리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Yardi Orion™ Business Intelligence) 등과 함께 야디 보이저(Yardi Voyager®) 플랫폼은 완전한 부동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범 포트폴리오 사업 지식 및 범 플랫폼 이동성을 통한 운영, 회계,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야디는 호주, 아시아, 중동, 유럽, 북미 등의 지사를 통해 전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세정보는 (www.yardi.com.a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