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 겔러인베스트먼트(Geller Investment Co., LLC), 완샹아메리카 리얼에스테이트그룹(Wanxiang America Real Estate Group)이 2016년 봄 글로벌 고객 맞이를 목표로 ‘콘래드 시카고(Conrad Chicago)’를 신규 오픈할 계획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에리스트리트(Erie Street) 노스미시간 애비뉴(North Michigan Avenue)를 조망하는 아름다운 콘래드 시카고 호텔은 시카고 최고의 인기 지역에서 투숙객들이 고급 샵과 수상 경력의 레스토랑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 것으로 전해졌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본부장은 “콘래드 시카고 계약 체결은 주요 관문 도시에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의 수요 증가에 부응하는 최고의 호텔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준다”며 “새 호텔은 콘래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특별한 영감을 주는 전 세계 도시와 여행객을 연결하고자 하는 우리의 목표를 뒷받침한다”고 설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적 디자이너 피에르-이브 로숑(Pierre-Yves Rochon)이 디자인한 20층 높이의 새 호텔은 12개 확장형 스위트를 포함한 287개 객실을 갖추게 된다. 1만500제곱피트 이상의 첨단 컨퍼런스 시설은 북미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적용한 회의공간을 제공한다.

이 호텔은 노스미시건 애비뉴의 멋진 뷰와 시카고의 독특한 음식과 문화가 어우러진 고급 식당과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콘래드 시카고는 미국 내 6번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 호텔로 조만간 호텔 개장을 앞둔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워싱턴 DC에 이어 문을 열게 된다.

로렌스 겔러(Laurence Geller) 겔러인베스트먼트 회장은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고급 취향의 여행자를 위해 보다 호화로운 옵션을 요구하는 시장에 꼭 필요한 역동적이고 특별한 럭셔리 호텔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구현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콘래드 시카고는 직관적이고 맞춤화된 서비스, 독보적인 식음료 서비스와 더불어 여행객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투숙객들은 호텔에서 탁월한 조망을 누리고 고품격 객실 비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상 경력의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mNfxIK) 모바일 앱을 내려 받으면 각자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호텔 및 주변 시설에 연결할 수 있다. 2012년 출시된 ‘콘래드 컨시어지’ 모바일 앱은 투숙객들이 모든 컨시어지 기능과 호텔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전 체크인, 교통편 예약은 물론 원하는 베개 유형, 객실 배달을 원하는 신문, 객실 내 목욕 용품 브랜드 등 맞춤형 객실 비품 요청 등을 호텔에 도착하기 전에 끝낼 수 있다.

콘래드 시카고는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하게 된다. ‘힐튼H아너스’는 회원이 전 세계 4350개 힐튼 브랜드 호텔에 숙박할 경우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동시에 적립해주고 적립한 포인트를 숙박제한 기간이 없는 무료 숙박으로 교환해주는 유일한 고객우대 프로그램이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onradhotels.com/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http://goo.gl/EhBuJd)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세계 5개 대륙에 24개 호텔을 거느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전세계 방방곡곡의 사람들과 장소를 연결해 준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http://goo.gl/5q9dSp)’ 모바일앱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 또는 (www.conradhotels.com/offers)에서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는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나라에 72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5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겔러인베스트먼트(Geller Investment Co.)는 비상장 부동산 투자회사로 선진국 시장의 환대 및 레저 업계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로렌스 겔러(Laurence Geller, 영국 3등급 훈장 CBE 수훈자)가 설립한 겔러인베스트먼트는 주요 환대산업 자산을 인수, 개발, 관리하고 있다. 겔러인베스트먼트 임직원은 노련한 재무 및 운영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환대업계에서 검증된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

완샹아메리카 리얼에스테이트(Wanxiang America Real Estate)는 시카고 기반의 투자 파트너로 노련하고 시장 상황에 밝은 운영 파트너와 협력해 우수한 실적을 올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시카고와 파리에 적을 둔 피에르-이브 로숑(Pierre-Yves Rochon Inc., 약칭 PYR)은 럭셔리 호텔 실내 환경 디자인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다. PYR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호텔의 모든 면을 개선하는 동시에 해당 지역의 문화, 역사, 지리적 특성을 반영하고자 힘을 쏟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