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업계 최다 가맹 브랜드 ㈜닥터스, 기업의 내실 다지기에 주력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가 지난 7일 신제주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한 신제주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닥터스 기존 매장보다 큰 30평 규모이다. 실내는 과학적 두피 진단을 위한 상담실과 체계적으로 1인 두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케어 공간, 두피에 좋은 음료와 함께 파라핀 손 관리를 받으며 기다릴 수 있는 고객 대기실을 갖추고 있다.
 
직영점 12개를 포함 전국 66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두피 관리 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스는 현재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하고 있다.
 
브랜드 내실을 다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닥터스 임원진이 직접 발로 뛰며 현장에 나선다. 임원진은 영업 현장과의 소통을 위해 모든 신규 가맹점주뿐 아니라 매장을 수시로 방문하여 직원들의 노고를 직접 듣는다.
 
또한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신제주점 오픈을 계기로 닥터스가 전국으로 뻗어나가게 되었다”며 “두피 관리 업계 선두 기업인만큼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협력하는 등 내실이 탄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위메프에서 80%할인된 가격으로 케어 코스를 구매할 수 있는 “2013 한가위 Gift”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행중인 ㈜닥터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doctors.pe.kr과 대표번호 1599-587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