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가을시즌 광고 촬영현장 속 정준하의 짜릿한 먹방 사진 공개

   

정준하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해요~’

‘행복한 식신’ 정준하의 먹방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 속 정준하는 캠핑장에서조차 시종일관 먹는 모습만 포착돼 특유의 끊이지 않는 식탐을 인증했다. 정준하는 행복한 표정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게끔 하는 짜릿한 먹방의 모습을 선보여 자타공인 식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해당 사진은 남양주의 한 캠핑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코카-콜라의 가을 시즌 광고 ‘Coke & Meal’촬영 현장 사진. 이번 광고에서 정준하는 촬영 도중 스테이크를 간단히 흡입하는 한편, 휴식 시간에도 끊임없이 새우구이, 조개구이, 수박 등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 과연 연예계 식신 경쟁에서는 적수가 없음을 보여줬다.

정준하와 함께 광고를 촬영하던 하하는 “준하형을 보면 리액션이 리얼로 나와~ 이렇게 복 있게 먹는 형 모습은 8년동안 봐도 신기하다”며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정준하를 향해 감탄사를 연발했다.

뿐만 아니라 정준하는 촬영 중간 중간 “내가 진짜 모델이 되어서가 아니라,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원래 코카-콜라를 함께 마셔줘야 더욱 맛있다”며 새로운 광고에 애착을 드러내는가 하면, 자신과 함께 촬영을 하게 된 먹방계 샛별인 노홍철과 하하에게 맛있게 먹는 먹방의 비법을 전수하며 훈수를 둬 촬영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한편 정준하∙노홍철∙하하가 함께한 코카-콜라의 새 광고 ‘Coke & Meal – 캠핑편’은 코카-콜라와 함께 캠핑장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행복한 식사시간을 보내는 내용으로 구성, 9월 중으로 공개돼 짜릿한 캠핑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