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초록 비키니 매력 발산, SNS 폭발적인 반응 불러와

‘클라라의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에 남성 네티즌들 매료되다!’

초록색 비키니의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클라라가 SNS상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 여름 연예계 대세로 떠오르며 클라라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영상은 바로 코카콜라의 세계 판매 1위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www.cocacola.co.kr/Sprite)**의 해운대를 배경으로 촬영한 ‘스프라이트 샤워’.클라라 풀버전 영상 공개를 공약으로 건 코카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 ‘좋아요 5만 달성’ 이벤트가 단 3일 만에 누계 6만 건의 ‘좋아요’를 달성해, 1일 유튜브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샤워 – 클라라편’ 영상은 이미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훌쩍 넘기며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2011년 글로벌 clear sparkling 음료 판매량 기준/ 출처: CANADEAN)

날씬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부각되는 초록색 비키니 패션의 클라라는 많은 남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고, 클라라의 상쾌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의 ‘스프라이트 샤워’는 올 여름 찌는 듯한 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것. 

특히, 지난 7월 29일 송중기편을 공개하며 진행한 ‘클라라 스프라이트 샤워 단독 공개’ 공약 이벤트에서는 ‘언제 5만개 되나요?’, ‘클라라의 스프라이트 샤워를 위해 동참하라’, ‘남성들이여 우리의 힘을 보여줄 때다’ 등 남성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적극적인 참여 독려를 통해 예상보다 빠른 시일 내에 목표를 달성하며 클라라의 인기를 실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송중기와 클라라의 ‘스프라이트 샤워 티징’, ‘스프라이트 샤워 송중기편’, ‘스프라이트 샤워 클라라편’ 총 세 편의 영상을 공개해 페이스북 상에서 총 16만건의 ‘좋아요’, 유튜브 영상의 경우 총 127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해 SNS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라라가 해운대에서 ‘스프라이트 샤워’를 하며 초대형 스플래쉬를 경험하는 내용의 영상에 참여했다”면서 “상쾌함으로 떠오른 해운대 속 클라라처럼, 가슴 속부터 전해지는 상쾌함을 느끼고 싶을 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며 무더운 일상을 날려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