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치한 핑크 메이크업 룩에 과감한 스타일링 매치해 자유분방한 무드 연출
-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과 과즙 컬러감 '스플래시 듀이 틴트'로 만찢 비주얼 극대화

【엔디엔뉴스】김예지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 국민블러셔 4,500만개 누적판매를 기념한 뷰티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 24 S/S 시즌 뷰티 화보 / 사진제공 -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 24 S/S 시즌 뷰티 화보 / 사진제공 - 베네피트

최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 참여하며 K-POP 디바로서의 활약을 이어 가고 있는 태연은 베네피트 화보에서 매력적인 핑크 메이크업과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국민 블러셔'라는 애칭을 보유한 베네피트 '단델리온'을 포함해 블러셔 전체 누적 판매량 4,500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단델리온'을 메인으로 하여 24 S/S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였다. 하얀 피부 위 수채화같이 물든 핑크빛 메이크업과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통해 태연 특유의 힙하고 세련된 매력이 극대화되어 화보만으로도 쿨하고 키치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 24 S/S 시즌 뷰티 화보 / 사진제공 -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 24 S/S 시즌 뷰티 화보 / 사진제공 - 베네피트

화보 속 태연은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과감하게 터치, 수채화처럼 물든 소녀스러움과 상큼한 과즙 컬러감의 '스플래시 듀이 틴트'를 사용해 촉촉한 '물먹립'을 연출했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로우 블레이드 헤어와 데님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그녀만의 당당한 포즈로 파격적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한편, 베네피트는 블러셔 누적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과 부티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델리온 패밀리(단델리온, 단델리온 트윙클, 단델리온 골드 풀/미니) 포함 4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비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단독으로 오는 3월 10일까지 블러셔 풀사이즈 구매 시 베네피트 비즈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