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처음으로 유니버설 로봇 플래티넘 파트너에 선정
2023 Best Sales Performer, Performer TECH, Performer Marketing 등 3관왕

다스코리아㈜(DAS Korea) COBOT Team이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이 개최한 ‘UNIVERSAL ROBOTS Korea Partner Kick-off 2024’에서 2024 플래티넘 파트너(Universal Robots Platinum Partner 2024)로 선정됐다.

유니버설 로봇은 협동 로봇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이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하는 대리점인 다스코리아는 지난 2004년 설립된 이후 유럽의 주요 전장/제어 부품을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19년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해 국내 다양한 분야에 유니버설 로봇을 적용한 솔루션 제공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2024 플래티넘 파트너에 선정되며 의미를 더했다. 지난 2022년에는 ‘Best sales/marketing Performer Gold Awarded’를 수상했으며 그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 2023년에는 ‘Gold Distributor’로 선정되는 등 최대 업적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를 발판 삼아 올해는 플래티넘 파트너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플래티넘 파트너 외에도 ‘2023 Best Sales Performer’, ‘2023 Best Performer TECH’, ‘2023 Best Performer Marketing’ 등 3관왕의 영광도 안았다.

다스코리아 관계자는 “유니버설 로봇의 공식 파트너로 함께 해오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꾸준히 성장을 이루어 성과를 달성하게 돼 기쁘다. 아시아 최초로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스코리아는 유니버설 로봇의 공인 인증 교육센터 국내 1호 인증업체로 지정된 곳이다. 유니버설 로봇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협동로봇 교육 진행이 가능한 센터와 설비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