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바이오

 

정인 바이오 최석인 대표

 

에너지 파동, 공명현상 통해 세포 재생시키는 퀀텀파동발생기

뇌파불안정으로 인한 질병의 원인 해소

 

-건강한 세포 재생시키는 에너지 파동

-뇌파의 불안정으로 인한 불면증 등 정신질환 해소

-특허로 입증된 효과

 

 

 

정신질환은 정신 기능의 이상으로 인해 사회생활이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병적인 상태를 말한다. 뇌신경계의 이상으로 발생되는 정신질환은 과거와 달리 현대사회에서는 매우 흔한 질환이 되었으며,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의 정신질환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정도가 되었다. 우울증이나 불면증은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이 되었기 때문이다. 뇌파불안정과 불면증의 원인이 되는 정신질환 문제는 생각보다 많은 이들에게 고통을 주고 있다.

 

에너지 파동, 공명현상으로 건강한 세포 재생시켜

정인 바이오는 우리 몸을 가장 건강한 상태, 즉 이 세상에 갓 태어났을 때인 태초의 상태로 되돌리고자 한다. 바로 자연 회복 시스템이다. 정인 바이오의 최석인 대표는 이러한 목표로 퀀텀 파동에너지 튀김기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퀀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퀀텀더 이상 나눌 수 있는 에너지의 최소량의 단위를 말한다. 모든 물질에는 에너지가 있는데 이 에너지가 진동하는 것이 파동이다. 양자 파동이 우리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해온 최석인 대표는 인체의 눈에 보이는 큰 거시세계는 물질이고, 미시세계는 파동이다. 우리 몸에는 건강한 세포와 질병 세포가 공존하는데, 물질과 파동의 상호보완이 이루어지고 있는 우리 몸은 건강한 에너지의 파동을 통해 이 질병 세포를 없앨 수 있다고 말한다. 바로 건강한 에너지의 파동이 지속되는 공명현상을 통해 우리 몸이 건강한 세포를 재생하고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게 된다는 것. 세포의 복원을 위한 주파수 공명 시스템의 반복으로 인해 인체에 부족한 에너지를 채우고 건강한 상태의 몸으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퀀텀 공명 시스템으로 되찾는 에너지와 건강

정인 바이오는 퀀텀의 원리를 이용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수돗물을 퀀텀수로 만드는 퀀텀수기 등, 퀀텀 파동 발생을 통해 인체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키는 다양한 총 11개의 제품을 지금까지 선보였다. 이번엔 새롭게 양자퀀텀파동발생기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자퀀텀파동발생기는 뇌파가 불안정해 발생하는 다양한 증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해줄 장치이다. 양자퀀텀파동발생기는 바로 퀀텀의 공명 원리를 통해 탄생이 된 최첨단 파동발생기로, 퀀텀 파동은 공간 내부의 공기, 건물 내 전기배선의 전기 노이즈, 공간의 빛, 공간 내 소리에 공명되어 깊은 산속의 환경으로 전환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우리 인체의 심파, 혈류, 뇌파 등을 짧은 시간 안에 안정시키는 효과를 가져오는 부분은 데이터로 확인이 되었다. 바로 파동의 공명현상을 통해 인간의 뇌파를 조절하고 인체의 활동을 원활하게 만드는 것이다.

 

 

뇌파불안정으로 인한 정신질환 및 인체가 겪는 다양한 질병 해소시켜

이러한 원리를 통해 우리 인체가 건강한 세포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양자퀀텀파동발생기는 불안정한 뇌파로 인한 다양한 뇌질환 등의 증상을 해소시켜준다. 많은 현대인들이 흔하게 겪고 있는 불면증, 우을증과 같은 증상부터 ADHD, 공황장애, 죄전증(간질) 등에 대한 치료가 가능한 것이다. 이밖에도 뇌파가 불안정하고, 감마파가 발생하며 고주파대역이 많아 발생되는 갱년기 등과 같은 다양한 질환 등도 뇌파를 안정적으로 낮추는 것을 통해 치료가 된다. 양자 치료의 효과는 정신질환에 국한되지 않는다. 몸이 겪는 암이나 치매와 같은 다양한 질병에도 사용이 된다. 태초에 가장 건강했던 상태의 파동을 지속적으로 체내에 전달해 건강하지 않은 세포를 없애고 건강한 세포가 자리할 수 있도록 하는 원리이다. 체내에서 일어나는 세포 교란을 파동을 통해 상쇄시키면서 세포를 복원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자연회복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최석인 대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소비한 에너지를 채우지 않는다고 말한다. “매일 에너지를 소비하고 살아가지만 그 에너지를 충전하지는 않습니다. 고갈되어버린 에너지를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이러한 에너지 손실로 인해 많은 병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을 통해 인체의 많은 질병은 물론 뇌파의 불안정으로 인해 야기되는 수많은 증상을 치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퀀텀 공명 발생의 원리를 통해 뇌의 에너지를 채우고 자연회복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는 우리 몸에서 발생되는 여러 가지 질병이나 문제들은 에너지 고갈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우리 몸은 세포와 에너지로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에너지가 없으면 아무리 세포가 건강해도 면역체계가 형성되지 않습니다. 에너지의 상호보완으로 면역체계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바로 에너지가 핵심입니다. 에너지가 우리의 몸이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연회복 에너지가 생성될 수 있도록 돕는 일, 그것이 바로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풍부한 물질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이제 삶의 질에 대해 고민한다. 그것은 바로 더욱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노력이다. 우리가 가장 건강했을 때의 상태로 우리의 몸을 되돌리는 것, 정인 바이오가 제시하는 자연 회복 시스템은 이러한 현대인들의 바람을 현실화시켜주는 필수 장치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