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하원 기자 = 배우를 넘어 미술계에서 더 핫한 윤송아의 아트콜라보 '이브스볼륨' 올인원 에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아티스트 윤송화, 뷰티 화보 공개
사진 / 아티스트 윤송화, 뷰티 화보 공개

최근 인기 미술작가와 상품의 콜라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이브스 코퍼례이션의 대표 브랜드 '이브스볼륨' (evesvolume)의 올인원 에센스는 윤송아작가와의 아트콜라보를 통해, 용기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두어 단순히 기초화장품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아트 에센스라는 이미지를 론칭 하여 제품의 차별화에도 신경을 썼다.

이번에 이브스볼륨과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은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클로즈업 되었던 '꿈꾸는 낙타 시리즈'의 작품 중, 'Spider Web'작품으로 독특한 컬러감과 드라마와 잘 어울러지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작품이다.

주식회사 이브스 코퍼례이션의 대표 브랜드 '이브스볼륨' (evesvolume)의 올인원 에센스는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를 기본으로 17가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브스볼륨 올인원 에센스"는 콜라겐 파우더 1,000ppm과 연어 pdrn과 인체 제대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인 바쿠 치올(Bakuchiol) 등이 함유되어 화이트닝. 주름개선, 보습, 피부 탄력 그리고 기미 주근깨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레시피로 개발되었다.

사진 / 화가 윤송아, 개인전 낙타 그림 전시회에서 콜라보 화보 공개
사진 / 화가 윤송아, 개인전 낙타 그림 전시회에서 콜라보 화보 공개

이브스볼륨 관계자는 '미술계의 핫한 윤송아작가와의 콜라보 제품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윤송아는 '이브스볼륨과의 아트콜라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고, 소유되는 아트가 될수 있어 기쁘다. 새롭게 사작하는 영역 응원 부탁드려요' 라고 전했다.

윤송아는 홍익대 서양화과 출신의 화가로 대한민국 미술대전(국전) 특선, 제9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미술 아티스트 부분' 등을 수상했으며 SBS 드라마 '미스마', 영화 '언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사진 / (좌)원진경 대표(이브스 코퍼례이션 대표), (우) 아티스트 윤송아
사진 / (좌)원진경 대표(이브스 코퍼례이션 대표), (우) 아티스트 윤송아

윤송아 작가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등 국제 미술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술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감동적인 이야기와 화려한 색채로 가득차 있으며,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리치맨', '여자의 비밀', '덕구', '미스빽', '언니', '보이스3' 등 다양한 작품들이 그의 대표작으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윤송아 작가는 깊은 여운을 남기며 예술의 경지를 넓혀가고 있다. 윤 작가는 최근 KBS '노머니노아트' 미술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과거 SBS 드라마에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낙타 작품을 클로즈업되면서 해당 장면은 SBS 명장면으로 채택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