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새록,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에 함께한 배우들과 디테일한 연출을 위해 애쓴 감독님들께 감사하다”
- 금새록, “’사랑의 이해’ 미경, 나와 닮아 많이 공감하고 이해가 되었던 캐릭터”
- 금새록,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모두 경험하고 자란 세대란 사실에 감사하다. 내 취향은 아날로그”

배우 금새록, 매력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금새록, 매력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엔디엔뉴스】김하원 기자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에서 ‘현서’ 역을 맡아 현실적인 캐릭터로 과몰입 100% 유발하게 만든 배우 금새록의 화보를 싱글즈가 공개했다. 금새록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드라마에서와는 다른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배우 금새록, 몽환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금새록, 몽환적인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금새록은 “싱글즈”와의 인터뷰 중 “사랑의 이해”에서의 미경의 사랑법을 이해할 수 있었냐는 질문에 “나는 미경에게 완전이 공감하고 이해했다. 내가 사랑을 대하는 방식과 많이 닮았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녀는 “그전까지는 사랑이 이루어지는 작품을 못 해봤다. 그래서 한 번쯤은 넘치게 사랑 받는 로맨스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사운드트랙 #2“을 통해 그 꿈을 이룬 것 같다.”고 밝혔다.

배우 금새록, 독보적인 아우라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배우 금새록, 독보적인 아우라 화보 공개 / 사진제공-싱글즈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새록필름’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찍은 사진을 오랜 시간 공유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로 ‘금새록 필름’의 무대를 확장한 그녀는 “지금 이 순간은 절대 다시 돌아오지 않지 않냐” “날이 갈수록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낸 시간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게 느껴진다”며 기록과 시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소신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