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제품 콜라보 및 오픈씨 등록으로 NFT 가치 상승 이끌어

테디베어코리아는 테디베어주얼리와 연계해 출시한 ‘테디베어 주얼리 NFT’의 2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11월 21일 판매를 시작한 1차에 이어 2차 물량도 모두 소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테디베어 주얼리 NFT’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끈 테디베어를 모티브한 제품으로, 1차에 이어 2차 판매에서도 실물 주얼리 팬던트를 패키지로 제공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 패키지는 3개 이상 NFT를 구매할 경우 제공했으며, 14K 골드의 실물형 테디베어 팬던트를 추가 증정했다.

특히 1차 판매 후 해당 NFT가 글로벌 NFT 거래소 ‘오픈씨’에 등록,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가격 상승세를 보인 것이 판매율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분석했다. 침체된 NFT 시장에서 이례적인 가격 상승은 ‘테디베어 주얼리 NFT’의 IP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구매 할인 혜택, 토큰 에어드롭, 넘버링 및 각인 서비스 등 구매 혜택을 추가 제공했으며, 추후 예정된 테디베어코리아의 행사 시 추가적인 혜택들도 제공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높였다.

테디베어코리아 관계자는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디베어의 가치를 NFT 판매를 통해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며, “테디베어코리아는 ‘테디베어와 함께 새로운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이념 아래 테디베어 IP의 다변화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테디베어가 단순 인형으로 인식됐던 이미지를 넘어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형태로 구현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디베어코리아는 ‘테디베어 주얼리 NFT’의 라스트(3차)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1, 2차와 동일한 패키지로 구성된다. 또한 1~3차 기간 내 최다 구매 고객 1인에게는 약 1천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트 실물 팬던트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