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수도권)김원국기자=지난 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 홀에서 '2023 K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했다.

사진=김원국 기자=배우 김리하 인플루언서 
사진=김원국 기자=배우 김리하 인플루언서 

K브랜드 대상 어워즈는 (재)국제언론인클럽,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최,주관사 이다.

한 해를 마무리 짓는 본 행사에서는 K브랜드 대상, 연예인 대상, K뷰티 대상, 국제소비자 대상, 2023 대한민국 보건의료 대상, K팝 대상,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대상, 올해의 언론인 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사진=김원국 기자=배우 김리하 인플루언서 
사진=김원국 기자=배우 김리하 인플루언서 

이날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인대회 출신 배우 김리하가 K브랜드 어워즈 연예대상  인플루언서 대상을 수상받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에게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셔서 더 열심히 노력 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겠습니다.

K 브랜드 와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힘내라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한국인이라는 것만으로 자긍심을 느끼는 일이 많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모습으로 이상의 걸맞는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인플루언스로 거듭나겠습니다.마지막으로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리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삼성동 바비인형’으로 출연해 얼짱 붐을 일으켰고, 2016년에는 유명 미인대회 미스 인터콘티넨탈 수도권대회에서 3위에 입상하며 미모와 재능을 인정받았다.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김기범이 주연을 맡은 IPTV의 드라마 ‘주왕’에서 상대역을 맡았으며파란,유키스의 전멤버 시윤의 ‘Dance With Me’ 의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을 맡았다.

한편, 김리하는 라이브커머스 쇼핑호스트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다양한 방송과, 화장품, 한복, 웨딩모델 활동 등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며 현재 “라쥬르”라는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중인 CEO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