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하원 기자 = 배우 이요원이 최강 동안 미모 근황을 자랑했다.

배우 이요원의 매력 발산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배우 이요원의 매력 발산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한 여성복 광고모델을 10년째 진행 중인 이요원의 새로운 사진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빨간 니트 위 덕 다운 베스트를 입고 방울 모자를 착용하여 귀여움을 발산했다. 또한 본인만의 아우라로 완벽한 핏은 물론 심플함 속 아름다운 분위기마저 연출해냈다.

이요원은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로 데뷔해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고양이를 부탁해', '광식이 동생 광태', '화려한 휴가', '용의자X', '전설의 주먹', '그래, 가족' 등과 드라마 '학교2', '대망', '패션 70s', '외과의사 봉달희', '선덕여왕', '49일', '마의', '황금의 제국', '부암동 복수자들', '그린마더스클럽'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배우이다.

동안미모 배우 이요원의 매력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동안미모 배우 이요원의 매력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또한, 본인의 SNS를 통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 전시 방문 등의 근황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도 여전한 방부제 미모로 상큼함과 발랄함을 뽐낸 그녀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요원의 더 다양한 착장 사진들과 의상은 파크랜드의 여성복의 브랜드인 프렐린 홈페이지 및 전국 파크랜드 매장 및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요원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현재 다수의 작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