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까지 성장하여 많은 고객들 편안한 자리 마련

명품가구 안 소파1
명품가구 안 소파1
명품 가구 안 소파2
명품 가구 안 소파2
명품 가구 소파3
명품 가구 소파3

전국에서는 유일하게 가구업계에서 자리를 잡았고 오늘에까지 성장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편안한 자리를 가꾸기 위해서 체계화된 프로그램에 의해 설계된 안전한 소파를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한번을 쓰더라도 피로를 가시게 해서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는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결정을 할 때 신중해지는 이유이다.

가구업체에서는 그래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에 위치한 ㈜채움퍼니처내 명품가구 安 남양주 전시장 (대표 박광운)은 동네 가구전시장이라고 해서 편히 안주하지만은 않는다. 언제나 온 가족이 편안하면서 안전한 소파를 생각하고 방염 방수 스크래치를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여기에 유럽섬유제품 OEKO TEK 실리콘 원단에 온기족이 반려견과 같이 있어도 언제나 행복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울러 명품배우 안정훈이 전속모델이어서 믿을수 있는 신뢰와 명성을 자랑해 새로운 가구업체 환경을 받고 있는게 장점이다.

그래서인지 전국 각지에서 안정훈 가구라 소문이 나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어 열기가 뜨겁다.

가구 품목마다 사용하는 용도에 맞게 실리소파, 화장대, 펫하우스 소파로 구분되어 있다.

우선 실리소파는 *실리 아이보리 4인용, *실리 라이트 그레이 카우치, *실리 네이비 커우치 가 있고. 화장대로는 *은하수 시크릿, 3단 수납화장대, *웡크 시크릿 3단 수납화장대가 있으며, 펫하우스 소파로는 *펫하우스 소파 핑크,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 레드, 네이비, 그레이, 엘로우같은 7가지 색깔로 동물들과 정겹게 보낼수 있다.

이에 박 대표는 “매장을 방문하면 단지 가구만을 판매 하기 위한 곳이 아니라 동네 문화공간과 쉼터 같은 곳이 마련되어 배우 안정훈씨의 노래도 들을수 있다. 고객들이 와서 편히 쉬고 차 마시며 속내를 드러내 놓고 대화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곳으로도 활용하고 있다.”며 가구 전시장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배우 안정훈은“ 이곳을 오면 제가 전속모델이기에 저에 대한 모든 것을 볼수있다. 특히 저의 신곡 마지막 사랑, 사나이, 42.195를 마음껏 듣고 부를수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한편 명룸 가구 安은 평일 오전 10시-5시, 점심시간 오후1시-2시, 주말. 공휴일 휴무이고 넓은 주차장에 한번은 가구를 구입할 마음이 있다면 방문하여 저렴하고 알차게 운영하는 모범 가구전시장을 경험하기를 추전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