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함평 Wee센터 학부모 교육 실시

 

 

                               2023. 함평 Wee센터 학부모 교육 실시. / 함평교육지원청 제공
                               2023. 함평 Wee센터 학부모 교육 실시. / 함평교육지원청 제공

[엔디엔 뉴스=최부일 기자] 전라남도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범미경)15() 함평 관내 초··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나와 내 아이 함께 성장하기’2023. 함평 Wee센터 학부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학부모 교육은 함평교육지원청 Wee센터 내에서 부모 나는 누구인가성격유형 검사, 사랑을 부르는 대화법 연습, 힐링존 체험 등 부모-자녀 간 상호 이해와 바람직한 자녀양육 태도 및 따뜻하고 행복한 가족관계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학부모 교육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자신의 성격에 대해 강점과 약점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아이와의 대화 장면을 실제 연습해 보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힐링존 체험 시간에는 내 아이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다시 한번 새겨보는 가슴 뭉클한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시간을 통해 자신도 아이와 더불어 훌륭한 부모로 성장해 가도록 더욱 노력해야겠다고고 소감을 밝혔다.

 

범미경 교육장은이번 학부모 교육을 통해 학부모님들이 자녀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부모-자녀 관계를 형성하기를 소망한다앞으로도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성장해 가는 노력들이 더해지면 우리 아이들에게 더 행복하고 밝은 미래가 펼쳐질 것이며 이에 함평교육지원청은 아이들의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