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오후 4시 63빌딩 2층 그랜드볼룸
남진, 김성환 등과 함께 출연

가수 이진관,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취임식 축하 공연!
가수 이진관,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취임식 축하 공연!

[엔디엔뉴스 수도권=황장하 기자] 가수 이진관은 11월 24일 오후 4시 63빌딩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릴 '2023년도 정기총회 및 총회장 취임식'에 축하 공연 무대에 선다.

이날 인기가수 남진, 김성환 및 트롯가수들과 함께 공연을 하며 줄듯말듯, 인생은 미완성, 오늘처럼 등을 열창한다.

전라북도가 고향인 이진관은 "2023년도 정기총회 및 총회장 취임식"에 출항인으로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그동안 향우 가족여러분과 코로나19로 인해 유튜브로 함께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갑고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진관은 "향우가족 여러분들이 저의 유튜브에 많이 사랑해주시고, 출연도 많이 해주시면 정말 좋겠다'며" 앞으로 향우분들이 계신곳은 어디든 찾아가서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취임식은 그동안 '전국호남향우회'가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중앙회(대표총재 임향순ㆍ유상두)],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총회장 이광호ㆍ최순모)], [전국호남향우회 광역시도 총연합회(총회장 최영식)]로 분열되어 운영되어 왔으나 2023년 10월 11일 모든 향우들의 염원에 의하여 3개 단체가 하나로 통합되어 명실상부한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로  하나로 대통합 되는 역사적인 장이다.

한편, 이진관은 대학 시절 ‘제 3회 TBC 젊은이의 가요제’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1984년 ‘인생은 미완성’으로 대중의 인기을 한몸에 받으며 스타가 되고, 대표적인 음악 프로그램인 KBS 가요 톱10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노랫말로 KBS 가요대상 작사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방송과 유튜브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히트곡 '줄듯말듯 ‘오늘처럼’, ‘인생 뭐있어’, ‘영자만 보여요’를 직접 작곡하여 여전히 좋은 반응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좋은 음악을 선물해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