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취재본부=안홍필 기자】 연천군 노조위원회(위원장 천정식)는 지난 8일 수레울 실내체육관에서 노사화합을 위한 체육대회를 갖고 그동안 근무하며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원들 간 단합된 힘을 가지고자 마련된 자리로 2023년 연천군 노사화합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노사화합 체육대회는 공무원노조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다양한 체육 경기와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김덕현 군수를 비롯해 심상금 군의회 의장과 의원 및 노조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식전 행사로 황은혜 초청가수가 아름다운 음악으로 행사를 시작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참가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해 행사를 더욱 빛냈으며, 노래 속에 따뜻함을 가득 담아 참가자들로부터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천정식 노조위원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연천군 내 노동자들과 사업주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높이고자 했다. 이를 통해 노사 간의 이해와 화합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더 좋은 노동 환경과 근로 조건을 위한 노력을 함께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사화합을 촉진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과 함께 공무원노조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