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 일요일 낮 12시 50분 첫 방송
지역특산물 응용해 도서산간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

'방송인 이단비'출연한 TV조선 사회 공헌 프로그램, '부뚜막 소금' 제작 발표회[사진=엔디엔뉴스]
'방송인 이단비'출연한 TV조선 사회 공헌 프로그램, '부뚜막 소금' 제작 발표회[사진=엔디엔뉴스]

[엔디엔뉴스 수도권=황장하 기자] 오는 11월 12일 낮 12사 50분 첫 방송을 앞둔 TV조선 사회공헌프로그램 '부뚜막소금' 제작발표가 30일 오후 3시에 서울 강남구 논현로 소재 파크루안 역삼점에서 진행했다.

'부뚜막소금'은 건강과 환경, 우리들의 미래세대를 위한 작은 실천이라는 주제가 담긴 봉사, 기부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단비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부뚜막소금'팀은 30일 제작발표회에 앞서 3회 녹화가 완료된 상태라고 밝히고 우리 모두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는 선한 의지를 전달하는 트리거의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부뚜막 소금도 집어넣어야 짜다", 즉 가까운 부뚜막에 있는 소금도 넣지 아니하면 음식이 짠맛을 내지 못한다는 속담이다.

아무리 좋은 조건을 갖췄거나 손쉬운 일이라도 실제 힘을 들여 행동하지 않으면 소용없다는 뜻이다.

도서산간 학교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기부하기 위해선한 영향력 앞에 모인 봉사 서포터즈들은 저마다 숨겨진 재능을 가지고 똘똘 뭉쳐 땀으로 일궈내는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부금을 마련도 한다

이번 부뚜막소금 제작발표회는 방송인 이단비 와 함께 배우 김승수, 개그맨 강재준,  예술랭' 셰프 '알렌 차, 제갈성량이 함께 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