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온의원 김혜리, 송상록 원장

[엔디엔뉴스 조창용 기자] 하얗고 깨끗한 피부는 아름다움에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다. 하지만 기본이라 할지라도 충족이 어려운 이유는, 피부색이 밝고 환하며 잡티나 트러블 없이 깨끗해야 하는 등 한 가지에 요구되는 기본 조건이 많기 때문이다. 이를 얻고자 시술을 받더라도 미백 시술과 트러블 개선, 나아가 탄력 개선까지 꾀한다면 그 과정이 복잡하고 까다롭다.

하지만 최근에는 미백과 필링, 노화 개선까지 한번에 개선이 가능한 ‘GD토닝’이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GD토닝’은 기존의 레이저 토닝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레이저 토닝으로, ‘골드다이아 토닝’ 또는 ‘지디 토닝’으로 불리기도 한다.

해당 시술과 기존 레이저 토닝과 차이가 있다면 골드 미세입자와 블랙다이아몬드가 함유된 앰플을 도포한다는 것이다. 이 앰플에 함유된 성분들로 인해 기존에 색소침착 및 질환 치료가 전부였던 토닝 시술이 피부노화 개선과 미백 효과까지 더해지게 된다.

‘GD토닝’의 효과는 크게 블랙다이아몬드와 골드 미세입자로 인해 나타나는 것으로 나누어볼 수 있다. 골드 미세입자는 레이저와 반응하게 되면 가열되며 광열효과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자극해 리모델링을 촉진시키게 된다. 이로 인해 털어진 피부 탄력과 조직 개선 효과가 나타나며 피부 노화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블랙다이아몬드의 경우 레이저에 반응하면 튕겨져 나가게 되는데, 그 힘으로 인해서 피부 표피층에 필링 효과가 나타난다. 이로 인해 미백과 광채, 트러블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시온의원 김혜리, 송상록원장은 “‘GD토닝’은 색소질환과 피부노화개선, 모공 캐어, 여드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레이저토닝 이다.”라며,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적은 통증과 1회 시술로 미백과 필링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지디 토닝’의 특장점이다. 때문에 특히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권장한다.”고 전했다.

뷰티온 가이드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