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디엔뉴스 조창용 기자] 가수 케이시(Kassy)표 사랑의 세레나데가 베일을 벗는다.

케이시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 밖엔 없더라'를 발매한다.

'너 밖엔 없더라'는 지난 2011년 김그림이 발매한 싱글 'FLY HIGH'의 타이틀곡으로 케이시와 명콤비를 이뤄온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강은경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원곡이 브리티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 라인을 지녔다면, 케이시가 재해석한 '너 밖엔 없더라'는 기타부터 드럼, 베이스, 키보드, 피아노에 이르는 다채로운 악기의 향연이 한층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낸 가사 또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케이시의 달콤한 보이스로 전하는 진심 어린 고백 메시지가 로맨틱한 가을을 선사할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버전의 라이브 티저 영상도 이번 리메이크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담백한 피아노 멜로디와 케이시의 맑은 보이스 합, 가을 한강의 선선한 감성이 전해지는 영상에 "목소리도 가사도 너무 예쁘다" "왔다, 케이시의 계절. 추석 선물 고마워" "티저만으로 이런 감성을 끌어내다니" "가을의 케이시가 돌아왔다, 설렐 준비 완료" 등 뜨거운 댓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해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발매, 단독 콘서트 '여덟 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 성료 등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케이시는 '너 밖엔 없더라'로 새로운 축가곡의 탄생을 알리며 연인들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케이시의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아낸 새 싱글 '너 밖엔 없더라'는 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