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기 입장
대회기 입장

【엔디엔뉴스/취재본부=안홍필 기자】 전곡읍체육회는 지난 23일 전곡초등학교에서 ‘읍승격 제38주년 기념, 2023년 전곡읍민의 날 한마음 체육대회’가 개최되었다.

격려사를 하고 있는 김덕현 군수
격려사를 하고 있는 김덕현 군수

전곡읍민의 날 행사는 체육대회와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등으로 펼쳐졌으며 전곡읍민의 대화합을 통한 지역발전과 체력 증진으로 삶에 질 향상과 웅비하는 전곡읍의 미래지향적인 전곡읍의 비상을 위한 이날의 행사는 개막식(입장식, 기념사 및 축사), 체육대회,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폐막식(시상식, 경품추첨)으로 진행되며, 특히 O.X퀴즈, 대형짐볼굴리기, 색깔판뒤집기, 남성캐릭터릴레이, 장애물 이어달리기, 여성 승부차기 등의 다채로운 체육 경기를 펼쳐 주민 간의 화합을 도모했다.

격려사를 하고 있는 심상금 군의회 의장
격려사를 하고 있는 심상금 군의회 의장
격려사를 하고 있는 윤종영 경기도의원
격려사를 하고 있는 윤종영 경기도의원
격려사를 하고 있는 김성원 국회의원
격려사를 하고 있는 김성원 국회의원

김덕현 군수는 격려사에서 수년간 코로나19로 인하여 개최되지 못한 한마음 체육대회가 이렇게 개최되어 너무도 기쁘다. 전곡읍은 연천군의 인구 절반이 살아가고 있는 지역으로 우리 지역을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성적의 중요함보다는 화합을 통한 체력 증진이 중요하다. 주민의 안전이 최우선이기에 큰 사고 없는 행복한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서 전곡읍체육회장은 “뜻깊은 행사를 준비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며, 읍민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로 전곡읍민의 날 행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민 전곡읍장
이종민 전곡읍장

이종민 전곡읍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일상의 무게를 내려놓고 체육을 통한 이웃 간 소통과 화합의 한마음 체육대회가 읍민이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