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방송 캡처]

[엔디엔뉴스 조창용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안방극장을 웃음과 공감으로 꽉 채웠다.

박나래는 26일(어제)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추석 특집에서 신동들의 노래 실력에 열정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추석을 앞두고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등장, 양세형과 함께 흥에 겨운 춤사위로 ‘신동 가요제’의 포문을 열었다. 그녀는 매끄러운 진행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구수한 추임새까지 적재적소에 불어 넣으며 무대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신동들의 귀여움을 본 박나래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준비됐나요”라고 하는가 하면 양세형의 드립을 찰떡같이 받아치며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냈다.

박나래는 ‘리틀 제니’ 정초하의 등장에 타 방송 시상식 때 자신이 ‘죄니’로 활동했었다며 과거(?)를 밝혔다. 컬래버 요청을 받은 그녀는 부끄럽다면서도 곧바로 당돌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빅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듬직한 포스를 지닌 초등학교 2학년 이승율을 본 박나래는 그의 남다른 기세에 놀라워했다. 이어 시작된 노래에 효심이 가득하자 박나래는 감명 깊은 듯 눈가가 촉촉이 젖어있기도.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최연소 신동의 댄스 퍼레이드를 보곤 “이모가 팬이 됐어요”라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냈고, 이모할머니가 편찮으시다는 사연에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이렇듯 박나래는 아직 방송이 어색한 아이들이 편하게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왔고, 이런 그녀의 세심한 배려가 화요일 밤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센스 넘치는 리액션과 공감 능력 만렙 능력치를 가진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