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패션이 역시 최고! 동대문 상인 패션쇼
-19일 k-브랜드 패션위크
-20일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K-브랜드대상 시상식

[엔디엔뉴스= 수도권]김원국기자=지난 19일~20일 2일간 열린 K브랜드문화축제가 동대문 DDP 패션몰 창작스튜디오에서  19일은 DDP k-패션위크 그리고 20일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K-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사진=김원국기자=동대문 DDP K브랜드패션위크) 

이 행사는 K브랜드방송진흥원,(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K-산업클러스터가 주관사로 진행했다.

19일은 k-브랜드 패션위크에는 동대문 의류업체 신정,르미에르,,쟁이 우리옷,그레이스최 의류 브랜드가 패션쇼에 참여했다.

20일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K-브랜드대상 시상식은  ‘올해의 K-브랜드 대상’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매년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전문가 평의 심사,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2023 올해의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선정 브랜드인 ‘25개 브랜드, 기업 부문별 만족도 1위 브랜드  K-브랜드대상시상식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기업은 신정 (김윤호 이사),,르미에르 (박상은 과장),쟁이 우리옷 (정기봉 대표),사라 (김소정 대표),그레이스최 (최수현 대표) ,아라세계로 (김행례 이사장),르네 (김승준 명장),알로곤 (신용균 대표),엘또로 (서만복 이사장),현대패션 (곽영수 이사장),분당 DA의원 (박철준 원장),김포시 시의원 (김기남),교보렌트카 (신승한대표),렌트카매니아 (성시창대표),㈜티티플래닝 (전동선대표),(주)킴스빈 (김용현대표) ,충효 부문 (김건호배우),다온 미디어그룹 (이병규 대표),백금자 우리옷 (백금자), 엔터테인먼트 기획 (차스 감독),산내들 우리옷 (정주영 대표),,씨에이치쓰리 더블업 (김영만 대표),,다시봄날의원 (이보원 원장),YTM Family Model (장유리 대표),K-패션위크 패션모델 (임태희), K-패션위크 패션모델 (강종훈) 등이 수상했다. 

올해의 K-브랜드 대상 수상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고 수상 기업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는 기업들이 많았다”라며,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으로 장식할 수 있음을 축하드리며, 이번 수상으로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패션쇼를 총괄한 K-브랜드문화축제 김원국 조직위원장은 동대문 K-브랜드 패션위크 및 K-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에 K-패션,K-브랜드대상 시상식에 대한 관심으로 확장되고 있는 ,지금이 동대문 패션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