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대우패션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에비수(EVISU)가 패션, 스포츠, 코스메틱 부분에서 K 브랜드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좌)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이사장, (우) 미스그린코리아 권순창 회장 / 사진제공 = 국제모델협회
(좌)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이사장, (우) 미스그린코리아 권순창 회장 / 사진제공 = 국제모델협회

지난 9월 22일 강남 엘리아나 호텔 5층 그랜드 볼룸에서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 주관한 가운데 열린 미스그린코리아 월드대회에서 에비수가 K-브랜드 소비자만족대상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우패션그룹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는 진캐주얼로 시작된 글로벌 브랜드로 유럽 및 동아시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토탈 브랜드로 각광 받고 있으며 특히 중국, 홍콩. 베트남. 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회장은 "2023 글로벌 K-브랜드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패션, 스포츠뿐만 아니라 K뷰티 코스메틱 시장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비수 화장품으로 고 퀄리티의 품질로 승부한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미의 건강함을 유지하고 소비자 감성을 파고드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