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짐푸드의 트렌드세터 서비푸드 여신 ‘섹시퀸’ 백성혜의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 표지가 선공개 됐다. 호캉스 명소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촬영한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 10월호에서 백성혜는 ‘모노키니 대통령’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최강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섹쉬퀸' 백성혜 골드 몸매 선보여.... /사진 = 맥스큐
'섹쉬퀸' 백성혜 골드 몸매 선보여.... /사진 = 맥스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스포츠모델-피트니스 종목 2관왕을 차지한 백성혜는 선공개된 표지에서 베테랑 모델다운 강렬한 포스와 농염한 섹시미로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와 공개 석상에서 맥스큐 단독 표지를 장식하는 것이 버킷 리스트라고 밝힌 백성혜는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에서 ‘섹시퀸’의 위엄을 입증했다.

아름다운 백성혜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맥스큐
아름다운 백성혜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맥스큐

짐푸드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가 픽한 ‘섹시퀸’ 백성혜는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진행한 맥스큐 10월호 단독 화보 촬영장에서 자신의 첫 단독 화보촬영을 기념해 맥스큐 측에 최고급 카메라와 렌즈를 증정하는 통큰 기부를 진행해 화제가 되었다. 특히 백성혜는 맥스큐 10월호 단독 커버걸에 이어 머슬퀸 화보집인 ‘시크릿비’ 3호 출판용 화보집 단독 모델로도 선정돼 출간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완벽한 몸매 섹쉬퀸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맥스큐
완벽한 몸매 섹쉬퀸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맥스큐

백성혜를 픽한 짐푸드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대표 김인섭)에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음식 취향을 반영한 초개인화 이커머스 단백질 식품 추천 큐레이션 '프로틴큐(Protein Q)' 서비스를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프로틴큐는 ‘사용자 맞춤형 단백질 식단 제품의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제공방법, 장치 및 시스템’ 이라는 발명 명칭으로 특허 등록이 완료 되었으며, 서비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근력운동을 주로 하는 타겟과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사용자에게 간단한 설문으로 취향에 맞춰 다양한 단백질 식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여 인기다.

백성혜는 “맥스큐-시크릿비 단독 커버걸은 그동안 경주마처럼 앞만 보고 달려 온 내게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큰 선물”이라며 “맥스큐에 다 담지 못한 백성혜의 매력은 시크릿비 화보집에서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맥스큐-시크릿비 단독 커버걸을 기념해 백성혜는 오는 10월 7일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가 열리는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