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스타” '명예회복과 공정재판 호소
“허위공문서작성 혐의 고발” 고발인 조사 앞두다

【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기독교복음선교회 교인들은 이번달 2일 여신도 성폭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정명석 목사의 재판과정이 공정치 않다며 1만여명이 참가한 금산 집회에 이어, 17일 오후4시 민주화 성지 광주에서 정명석 목사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광주전남집회를 이어갔다. 이날 광주,전남 집회에서는 JMS ‘남성 및 여성 신앙스타’ 들이 나서 그 동안의 잘 못 보도한 언론으로 가려진 정명석 목사의 진실을 규명하고,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의 왜곡 실상을 밝히며 JMS회원들의 명예 회복과 공정 재판을 촉구했다.

사진 / 기독교복음선교회 3천여명 집회
사진 / 기독교복음선교회 3천여명 집회

이어 김국현 교수는 대한민국과 전 세계 기독교복음선교회 회원들은 불공정 재판과 편파적 여론의 희생양으로 몰린 정명석 목사님과, 기독교복음선교회 회원들의 억울함을 호소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며 공정재판을 호소하며 집회를 이끌어갔다.

또 다른 호소자는 “평생 동안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살아오고 지금은 퇴임 후 하나님의 시대말씀을 배우며 남은여생을 보내고 있다”며 소개를 했다. “내 딸도 기독교복음선교회 나간다는 소리를 듣고는 걱정하는 마음에 3년 동안 설득 하였지만 허사였고, 이후 직접 확인해보니 기독교복음선교회는 병든 세상을 치유하며, 그들과 아픔을 함께 나누는 시대를 선도하는 순수하고 진실한 선교단체임을 알게 되었다”라며 안타까움으로 군중들에게 호소했다.

사진 / 이기철 목사 연설
사진 / 이기철 목사 연설

초교파 초종교 총연합회 대표이자 자유총연맹 및 서울시 종교특별위원회 대표, 국제기독교선교협의회 총재인 이기철 목사는 이곳 광주는 예전에 10년 동안 목회했던 곳이었다고 전하면서, ‘정명석 목사님은 월남전에 참전한 애국자이며, 생명을 사랑하고 하나님 말씀을 믿고 따르는 사람으로 적군을 위해서도 기도해주던 그였다’ 라며 공정한 재판을 호소했다.

사진 / 주보현 목사
사진 / 주보현 목사

여자 신앙스타인 주보현 목사는 “천주교의 신부와 수녀처럼 결혼을 하지 않기로 하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시고 섬기며 그의 일을 해드리겠다고 결심하여 신앙스타의 길을 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비교하며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데, 하물며 하나 뿐인 저의 인생을 투자하는 것인데 분별하지도 않고 막무가내로 맹목적으로 믿고 따르겠냐”라고 되물으며, 이곳에 있으면서 제가 만난 정명석 목사님은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을 중심하는 삶을 사시며 그 사랑에 대해 가르쳐 주신분이라며 호소했다. 이어 “수사 조서까지 허위로 기재함이 밝혀졌는데도 재판부는 피고인의 무죄를 입증할 수 있는 직접적인 증거인 일기장과, 포렌식 정밀분석을 위한 음성녹취파일 CD등사요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며 재판의 공정성에 대해 강력히 규탄 한다고 밝혔다.

사진 / 김문수 목사
사진 / 김문수 목사

오늘 호소자로 나온 신앙스타인 김문수 목사는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의 허위와 왜곡으로 가득 찬 가짜 다큐 방송과, 언론의 잘못된 뉴스 보도로 정명석 목사님의 명예가 심각히 실추되었고, 또한 순수한 신앙부서인 ‘신앙스타’를 정명석 목사님의 성 착취대상으로 매도하였는데, 신앙스타는 여성 신앙스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남성 신앙스타들도 있다며 오늘 이 자리에 선 이유를 밝혔다.

특히 “남자 신앙스타들은 대다수가 교회의 목회자로써 예수님만을 유일하게 사랑하며 정명석 목사님의 가르침과 삶을 본받아 신앙스타의 길을 선택했는데 우리들의 삶이 언론방송의 성추문과 반JMS의 악평으로 수치스럽고 추잡한 삶이 되었다” 라며 억울함을 호소하였다.

한편, 지난 8월 31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수사관 2명에 대한 ‘허위공문서 혐의’로 고발에 따라 JMS새벽별 장로는, 9월18일 충남경찰청 담당자로 부터 고발인 조사를 앞두고 있음을 밝혔고, 한편 수사관이 재판과정에서 ‘수사조서를 실수로 기재하였다’고 진술을 하였지만 이를 자기식구 감싸기로 처리 하지 않을까 염려하며 10만 JMS 회원들이 촉각을 세우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