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덱스에서 2023. 8.11~14 국제 관광 박람회 성료

2023. 8. 11~14 킨텍스에서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 성료.

킨덱스에서 2023. 8.11~14 국제 관광 박람회 열리다.

KTIS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열리다. 2023. 8.11~8. 14일까지 킨텍스전시관에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열리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장 정 창수님의 축사와 부위원장 이 창희, 조직위원회 위원 이 창의, 앙골라대사, 타지키스탄대사,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대사관 참여로 성대한 오픈 세라모니로 4일간의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성료.

 

전국적으로 많은 지자체에서 각지역마다 관광안내와 홍보에 뜨거운 열정이 느껍게 느껴졌다.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 대사님 초대로 킨덱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오픈식에 다녀왔으며, 국제관광부스로 타지키스탄부스가 가장 큰 부스를 차지하고 있었으며 타지키스탄 관광청 회장님과 정부기관에서 직접 참여를 하였다.

 

샤리프조다 유스프 대사님후 새로 부임하신 키롬 살로히딘 대사님 또한 따뜻한 자애를 베풀어 주시는 따뜻함에 타지키스탄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서 다시한번 깊은 고민을 해본다.

 
 
 

천연자원이 풍부하고 아직 한국인에게 알려지지 않은 낯선 나라이지만, 분명 미래가 밝은 블루오션의 나라임이 틀림없다.

 
 

국제관광참여국가는 타지키스탄, 인도네시아, 인도, 캄보디아, 키르키스스탄, 우즈베키스탄이 국제관관 박람회에  참여하였다.

 

대한민국 전국 지자체별로 열띤 홍보를 하고 있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문화교류와 정보 공유를 약속하며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또한 9월에 역대 가장 큰 투자유치 포럼이 정부 주최로 타지키스탄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의 많은 기업인도 참여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