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16일 수원에서는 여자프로복싱사에 길이 남을 빅매치가 열린다.
오는 7월1일 대림동 정현웨딩홀에서 세계챔피온 대결 기자회견을 연다.

【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오는9월16일 WBA.WBC.IBF.WBO.IBO(5대기구)세계통합타이틀(슈퍼페더급) 세계챔피온들의 세기의 대결이 있다.

사진 / 최현미선수 네이버 인물사진
사진 / 최현미선수 네이버 인물사진

세계통합타이틀 경기에 앞서 7월15일에 수원에서 최현미 선수는 전초전 시합을 가질 예정이다.

통합타이틀 전을 앞두고 치루게 되는 이번 경기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챔피언 역량과 기록을 더해 9월16일 개최되는 통합타이틀전에 승부수를 던질 각오이다.

지금한창 강훈련에 돌입한 최현미는 이번경기를 초반에 KO승으로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최현미와 범가드너의 통합타이틀 경기는 세계복싱사에 기록될 전무후무한 경기로서 세계복싱팬들과 투자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7월15일 경기도 수원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통합타이틀 못지않은 이벤트가 될 예정 이다.

따라서 대기업과 기타기업에서는 이번 경기를 통해 세계시장에서 브랜드와 홍보마케팅을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원WK엔터테인먼트  원정희 회장과 엔터스타 이찬석 회장
사진=왼쪽부터 원WK엔터테인먼트 원정희 회장과 엔터스타 이찬석 회장

이번 개최에 앞장서고 있는 원WK엔터테인먼트 원정희 회장과 엔터스타 이찬석 회장은 이번 타이틀을 통해서 명실상부한 국제적인 엔터테인먼트사로 도약할 야심찬 계획을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7월1일 각 언론사를 초대해서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장소는 대림역에 있는 (주)아름다운기업 정현웨딩홀에서 오후 2시에 가진다.

이곳은 이찬석회장이 조정현 회장과 정식계약을 마치고 엔터스타 그랜드 웨딩홀로 바꾸고 본격적인 오픈준비를 하고 있다.

조정현 회장은 젊은 시절 국민들의 스타였고, 병마를 이겨내고 봉사와 헌신으로 의지의 한국인으로 바이든 미국대통령 봉사상까지 받은 귀감으로 정현웨딩홀이라는 뜻 깊은 장소에서 기자회견을 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시한번 복싱을 통한 국민들에게 환희를 드리는 행사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모든 행사들은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