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지난 19일 오후 6시 용산구에 위치한 하얏트호텔 남산ROOM5에서 하이드로제넥스에 대한 설명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사진제공 / 비스타인터내셔날
사진제공 / 비스타인터내셔날

 

설명회는 미국 Hrw drnik회사에서 개발한 하이드로제넥스를 '비스타인터내셔날'을  통하여 한국에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됨을 알리는 계기로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Hrw drnik회사 미국 창립자 알랙스 타나바가 내한하여 HYDROGENEX에 대한 내용을 브리핑하였다.

알랙스 타나바는 "아름다운 나라 한국을 방문하고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Hrw drink회사는  인체를 통한 분자수소가 인체에 미치는 여러가지 효과에 대한  임상연구와 논문, 세계특허를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Hrw drink는  영국 화학자이자 의학자 Richard Holland 박사는 창립부터 오랜기간 함께 연구하고 개발하는 파트너로 신뢰를 입증하고 있으며, 하이드로제넥스는 수소보충제로서는 유일하게 미국 FDA 인증을 받았습니다.

미국 전역 프로스포츠 단체와 협회 선수들의  후원사이기도 합니다.

현재 전세계를 순회하며 바이오산업의 발전을 위해 경험과 실제 사례들을 전달하고 있으며 러시아, 유럽 ,동남아등에서 협업 계약을 추진하고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에 있는 비스타인터내셔날 윤석호 회장은 "4년간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하이드로제넥스 를 출시하였으며 한국 시장을 거점으로 아시아시장은 물론 한국시장이 글로벌 시장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이날 진행에는 방송인 양재희가 홍보는 엠비셔스미디어(주)가 맡았으며 내빈으로는 셀트리온 부사장 출신 조강희, 배우 이승연, 배우 박수연, 울랄라세션 출신 군조, 유리따 디자이너,  유효숙 디자이너, 허수정대표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