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디엔뉴스】김서연 기자 =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BESG경영교육원(원장 신용한), 아주경제신문(사장 오종석)이 공동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지난 4월 26일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되었다.

사진 / 강연하고 있는 모습 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
사진 / 강연하고 있는 모습 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

시상식에는 수상기업 및 개인, 대한민국의 우수 중소기업브랜드와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청년중소기업 등 1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석하였으며 민병덕 국회의원, 오종석 아주경제신문 사장,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 방장식 학교법인 단국대학 상임이사, 이세걸 한국환경공단 상임감사 등 주요인사가 참석하였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나아가 사회의 발전과 공존을 위한 기여를 하게 되면 지금보다 더욱 신뢰성 있는 브랜드기업이 될 수 있다.”라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브랜드경영과 ESG경영의 중요성과 미래가치를 함께 공유하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하며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의 의지를 확고하게 표명하였다.

본 행사를 주최하는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지난 10년 동안 중소벤처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면서 브랜드 포럼의 지속적인 유치와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개최, BESG경영교육원 운영 등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영과 ESG 경영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는 교육중심의 전문협회로 알려져 있다.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 수상자 명단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수상기업

■최우수 렌탈사업부문 대상△㈜에넥스텔레콤 ■최우수 소상공인 디지털전환부문 대상△㈜리프이노베이션 ■최우수 스타트업 보육 투자 부문 대상△주식회사 세르파벤처스 ■최우수 실내공기 개선솔루션부문 대상△㈜에어비젼 ■최우수 재난예방 플랫폼서비스부문 대상△주식회사 뮤디오션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표창 수상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표창△안영효(㈜어썸컨설팅 대표이사) △한성원(특판왕 한대표 CEO)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