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팩토리는 KT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KT알뜰폰 ‘고고모바일’을 통해 ‘휴대폰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뜰폰 업계 처음 선보이는 ‘휴대폰 구독 서비스’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약정없이 무제한 요금제와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제공받은 휴대폰을 6개월 사용한 이후 자유롭게 다른 휴대폰으로 교체할 수도 있으며, 액정 파손 시 무료 반납도 가능하다. 교체 휴대폰은 새상품이나 최상급 휴대폰(품질보증 되는 공식 서비스센터 교체품)을 자체 박스포장해 안전하게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S21부터 갤럭시Z플립3 등 14개의 단말기에 대해 자기부담금 면제 프로모션(10만 원 상당)을 제공하고, 무제한 요금제와 최신 휴대폰 구독료를 종합해 월 3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일례로, 삼성 갤럭시Z플립3를 선택하고 무제한 요금제(음성/문자/데이터 7GB+1Mbps)를 선택하면 월 36,960원부터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고고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신규 서비스는 B2B(법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전 오픈 기간에 사업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서비스를 보완해 적용 대상을 확대해 정식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저가폰부터 최신 고가폰까지 일반 알뜰폰 이용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단말기와 이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고고모바일 홈페이지 및 통신비 비교 플랫폼 ‘고고비’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