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중 회장, "31개시·군 회장들과 함께 향우회가 화합하고 결속되도록 노력하겠다"

23일 오후 5시 경기도 호남향우회에서 열린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  진행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엔디엔뉴스]
23일 오후 5시 경기도 호남향우회에서 열린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 진행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엔디엔뉴스]

[엔디엔뉴스 수도권=황장하 기자]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회장 김포중)은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를 23일 오후 5시 수원시 장안구 소재 경기도 호남향우회 총연합회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김포중 연임회장을 비롯해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윤복남 이사장, 김경수 사무총장, 전승희 여성회장, 안산시호남향우회 김재열 회장, 안양시호남향우회 박귀종 회장 외 경기도 31개시·군 회장들이 함께 했다.

정기총회는 김경수 사무총장의 사회로 성원보고, 안산시호남향우회 김재열 회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임원진 및 경기도 31개 시·군 회장단 소개, 김포중 총회장 인사, 윤봉남 이사장 격려사, 감사보고, 안건토의, 폐회선언, 만찬 순으로 진행했다.

총회 안건 중 경기도총연합회 제 13대 총회장 추대의 건에서 경기도 31개 시·군 연합회 회장단이 김포중 회장을 만장일치로 연임을 추대했다.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에서 김포중 총연합회 회장이 제 13대 회장 추대후 감사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엔디엔뉴스]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에서 김포중 총연합회 회장이 제 13대 회장 추대후 감사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엔디엔뉴스]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 13대 회장으로 연임된 김포중 연합회 회장은 "먼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 늘 함께 해 주신 31개 시·군 회장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드린다"며" 오늘 새롭게 제 13대 회장을 맞게되어 430만 경기도호남향우 가족들을 책임지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이 자리에 섰다. 31개시·군 회장들과 함께 향우회가 화합하고 결속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 연합회 회장은 ‘우리는 하나다’ 슬로건아래 최선을 다해 향우가족들이 진정으로 원하고 바라는 일들을 하나둘씩 만들어 나가겠다  ”라고 공언했다.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윤복남 이사장은 축하 인사말을 통해 "제13대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김포중 회장의 연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역 사회에서 향우들이 성장하는데 든든한 디딤돌이 되어주시기를 바라며, 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안산시호남향우회 김재열 회장은“ 지난 2년간 고향발전과 지역사회에 헌신적으로 수고하시고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13대 회장으로 연임하신 김포중 회장께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면서 경기도 호남향우회에가 가장 멋있는 조직으로 승화되길 바라며 430만 향우들과 더 긴밀히 소통하면서 하나된 힘으로 경기도에 발전적 조직으로 우뚝 서기를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23일 오후 5시 경기도 호남향우회에서 열린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에 31개 시·군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사진=엔디엔뉴스]
23일 오후 5시 경기도 호남향우회에서 열린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제25차 정기총회에 31개 시·군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사진=엔디엔뉴스]

한편,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는 경기도 각 지역을 대표하는 31개 시·군회장단으로 구성되며, 430만 향우회원들로 구성된 거대한 조직으로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대표조직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