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송년 기념,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
마성권 회장, "소상공인과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지역문화 축제로 공연 기획"

도리섬 상점가 크리스마스 감사대축제 포스터 [사진=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도리섬 상점가 크리스마스 감사대축제 포스터 [사진=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엔디엔뉴스 수도권=황장하 기자] 안산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회장 마성권)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행사로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도리섬 상점가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경품 대축제 &도리팝스타 개최' 한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도 다양한 문화공연과 놀이 이벤트를 주최한 도리섬상점가는 고객감사 행사로 크리스마스 축제와 댄스&노래경연대회를 기획했다.

12월 23일은 크리스마스 경품 대축제 행사로 12월 연말 분위기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대형 포토존 운영과 즐거운 체험 놀이마당, 공던지기 게임존, 인형뽑기 게임존을 운영하며 양선용 마술사. 한주아 가수, 위드스타 뮤지컬 팀 등이 공연 및 경품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마지막날 24일은 안산 K팝스타 찾기  '도리팝스타' 경연대회와 다양한 게임 및 경품추첨행사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팝 댄스와 노래를 선보이고 우승상금과 함께 도리팝스타 1대 우승자의 타이틀을 가질 수 있는 기회로 안산의 숨은 재주꾼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연말에 특별한 저녁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안산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안산시내에 거주하고 K팝 댄스나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순위권에 입상한 팀에게는 상금도 제공하고 축하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마성권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장[사진=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마성권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장[사진=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안산 도리섬상점가 마성권 상인회장은 “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맞이하여  일상에 지친 소상공인과 상점가를 찾은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지역문화 축제로 공연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에도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지역 주민들을 잘 섬기고, 안산의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리섬(회장 마성권)은 고잔 신도시 NC백화점 주변 200여개의 상인들로 구성된 안산 지역 상점가를 대표하는 조직으로서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이다.

도리섬 어원은 고잔역 서남쪽인 지금의 도리섬상점가가 위치한 당시의 섬으로 밀물 때는 섬이 되고 썰물 때는 육지처럼 작용하여 물이 돌아 들었다 하여 도리섬이라 명명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