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Canada Goose), 한국 온라인 런칭 및 오프라인 시장 본격 강화

롯데지에프알, ‘캐나다구스’의 국내 판권 확보 및 유통 확장 [사진=롯데지에프알]
롯데지에프알, ‘캐나다구스’의 국내 판권 확보 및 유통 확장 [사진=롯데지에프알]

[엔디엔뉴스 수도권=황장하 기자] 캐나다구스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함으로써 한국의 온·오프라인 시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canadagoose.co.kr)에서는 상품과 브랜드 스토리, 캠페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제품마다 동영상 컨텐츠와 체형에 맞는 사이즈 추천 솔루션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핏과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는 최근 9월에만 8개 점포를 오픈하며 총 9개점을 운영 중이다. 기존 점포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외에 9월에 새롭게 선보인 점포는 롯데백화점 본점, 인천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점, 의정부점, 대전 Art & Science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점이다. 또한, 10월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과 대구점 등을 오픈할 계획이다.

최근 오픈한 신규 매장에서는 남성 및 여성용 파카, 레인웨어, 바람막이, 경량패딩, 프리미엄 니트웨어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사계절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캐나다구스의 지속 가능한 제품 확대의 일환으로 재활용 나일론을 사용해 만든 ‘사이프레스’(Cypress) 및 ‘크로프턴’(Crofton) 재킷과 조끼가 특히 주목할 만하다. 해당 시리즈는 강풍과 비, 눈을 견딜 수 있도록 립스탑 소재의 초경량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보관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무겁지 않으면서 보온성이 뛰어나 여행에 제격이다.

롯데지에프알, ‘캐나다구스’의 국내 판권 확보 및 유통 확장 [사진=롯데지에프알]
롯데지에프알, ‘캐나다구스’의 국내 판권 확보 및 유통 확장 [사진=롯데지에프알]

한편, ‘캐나다구스’(Canada Goose)는 1957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설립 이래 브랜드 주력 상품인 다운 파카를 캐나다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60년 이상 장인의 정밀한 재단 및 봉제 기술을 사용해 왔다. 제품의 디자인은 모든 디테일이 의도적이며 북극의 혹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캐나다구스는 제품을 통해 ‘이 세상의 추위로부터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라’는 슬로건 아래 겨울이라는 계절의 한계를 넘어 기능성과 패션을 강조한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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