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에는 분위기 확~ 바꿔보자!
롯데온이 제안하는 패션&리빙 스타일링!

롯데온, 오는 25일까지 가을 맞이 ‘온세일’ 진행[사진=롯데온]
롯데온, 오는 25일까지 가을 맞이 ‘온세일’ 진행[사진=롯데온]

[엔디엔뉴스 수도권=황장하 기자] 롯데온이 본격적으로 가을 맞이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25일까지 '가을 맞이 온세일(Fall in shopping)' 행사를 진행해 패션, 명품, 뷰티 등 약 500만개 가을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 제공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온세일에서는 '가을 스타일의 완성'을 주제로 가을 맞이 분위기 전환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매년 가을 패션의 정석이라 불리는 트렌치 코트 중 '올리브데올리브 트렌치 코트'를 12만원대에 선보이며, '베네통', '컨셉원' 등 패션 브랜드의 가을 셔츠, 니트, 아우터 등을 3만 9천원대부터 판매한다. 가을 인기 패션 잡화 상품으로 '지니킴’의 플랫슈즈, 로퍼, 슬링백 등 신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며, 구찌, 버버리, 프라다 등의 해외직구 가방 및 지갑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가을을 맞아 급격히 늘어나는 나들이족을 위해 '푸마', '엘르', '마요' 등 스포츠 브랜드의 가을 신상 에슬레저 레깅스와 요가복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캠핑족을 위한 '콜맨 포켓 EZ쉐이드-그늘막텐트'를 5만 2천원대에, 골프 라운딩을 위한 '캘러웨이 골프용품'을 1만 3천원대부터 판매한다.

가을 분위기를 담은 홈스타일링 상품으로 '파로마'의 소파 및 수납침대 및 화장대, 수납장, 전신거울, 옷장 등을 최대 22% 할인 판매하며, '모던하우스', '리바트' 등의 가구를 롯데온 단독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온세일 브랜드 컨셉원 스타일링 연출[사잔=롯데온]
롯데온 온세일 브랜드 컨셉원 스타일링 연출[사잔=롯데온]

특히 이번 온세일에서는 '뉴페이스' 코너를 마련해 신규 입점 셀러를 소개한다. 21일까지는 프리미엄 구스 브랜드 '클래식패브릭'을 소개하고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청바지와 조거 팬츠 등 바지 전문 패션몰 '잇진'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는 '이케아'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올라이팅'의 거실등, 팬던트등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추석 이후 본격적으로 가을 준비를 시작하는 고객이 늘면서 가을 분위기 전환에 효과적인 패션과 리빙 등을 중심으로 온세일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을 신상품을 비롯해 가을 시즌이면 수요가 높아지는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85%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찬바람 불기 전에 가을 준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