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형태로 강하게 보이며

미용실 내부1
미용실 내부1

 

요즘은 개성있는 헤어 연출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이다. 무엇보다 자신만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어서이다. 우선 혜어를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의 변화를 가져 온다. 여러가지 형태로 강하게 보이거나 부드럽게 보이는 등의 장점을 잘 나타내는게 헤어샆의 선택이다.

“제가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귀중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고객의 입장에서 보는 헤어 모델이지요. 왠지 편안한 환경에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만의 노하우죠.”

이는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에 문을 연‘러블리헤어’ 채 현 원장의 말이다.

이곳은 공릉역 4번 출구로 오면 도보4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노원구지역 상권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셈이다.

먼저 문을 열고 들어서면 넓은 실내공간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번화한 곳에 위치해 있는 만큼 분위기 또한 세련된 느낌이다. 실내가 넓다는 것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공간의 마련으로 다가온다. 곳곳에 의자와 탁자를 마련해 멋있게 세팅했다. 기다리는 동안 개개인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휴계실을 겸한 이유이다.

헤어 연출을 위해 고객에 맞는 모니터를 설치해 놓았다. 고객이 스스로 볼 수 있도록 함이다. 헤어를 연출해 지루함이나 어색함이 없도록 인테리어도 설계했다.

20년 경력을 가진 채 원장은 그동안 헤어 관련 다양한 교육과정도 거쳤다. 그래서인지 현재에 머무르기 보다는 더 발전된 실력을 갖추기 위한 보이지 않는 노력을 하고있다. 그것이 바로 고객의 발걸음을 늘어나게 하는 이유라 보면 된다. 이곳에서는 일반 미용실같은 분위기가 아니라 무언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 이라 생각하면 정답이다.

미용실 내부2
미용실 내부2

채 원장은“그래도 중심지에 있어서인지 찾아주시는 고객층이 다양해요. 역시 하루를 멀다하고 오시는 고객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대답했다.

아울러 고객들을 위한 쿠폰제 도입으로 10번 이상 방문시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채 원장은 단골고객이 거의 찾는다고한다. 가족 단위 고객도 많고 지인들과 같이 오는경우가 있다고 한다. 이 원장을 포함한 여러명의 헤어디자이너가 있다. 오랜 시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분명 장점이다. 거기에다 재생단백질 매직,다운펌,염색이나 열펌등을 하는 고객에게는 트리트먼트 샴푸나 영양 제공 등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먼 거리에도 고객이 찾는 것이 다 그만큼 인정을 받았음을 짐작할수 있다.

역시 러블리헤어는 전문성을 띤 채 원장의 탁월한 기술력과 신뢰와 친절을 바탕으로한 헤어샆과 두발 클리닉을 겸비한 이미 알려진 독창적인 명품 헤어전문점이며 일요일만 정상휴무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