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시장 예비후보, "김제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나갈 후보에게 압도적인 지지부탁"

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가 남원 축구단을 3:0 이긴 김제 벗우 축구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NDNnews=종합] 황장하 기자= 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는 4월9일 주말 지역 곳곳을 순회하면서 더불어민주당 경선 앞두고 '총력전'에 나섰다.

주말 오전10시 김제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함성곤 도의원 예비후보 개소식에 방문해 축하했다.

정성주 예비후보가 함성곤 도의원 예비후보 개소식에 방문해 축하하고 있다[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더불어 민주당 이원택국회의원과 정성주시장 예비후보가 지역현안에 대해 대화하고 있다[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이어 개소식에 함께한 더불어 민주당 이원택 국회의원과 정성주시장 예비후보가 지역현안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  함성곤 도의원 예비후보는 "이원택 국회의원과 정성주시장 예비후보가 개소식을 빛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며 "지역  도의원으로 당선 되어서 저의 슬로건인 시민의 대변인이 되겠다" 전했다.

정성주 예비후보가 김제 지평선 여자축구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정성주 예비후보가 김제 벗우 축구단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정성주 예비후보는 오전 11시 김제축구 잔듸구장 외 보조구장에 열린 제6회 전라북도 축구협회장배 시ㆍ군대항 동호인 축구대회에 참가한 김제 지평선 여자축구선수단,김제 벗우 축구단,김제 OB 남자축구단을 격려했다.

정성주 예비후보가 김제 OB축구선수에게 격려 하고있다 [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정성주 예비후보는 동호인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김제 축구동우회와 함께 열렬히 응원한 끝에 김제 벗우 축구단이 남원 측구단을 3:0으로, 김제 OB축구단이 완주 축구단을 3:1으로 이겼다.

정 예비후보가 김제시 한궁협회 창립총회에 방문하여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또한, 정 예비후보는 오찬을 하고 있는 월남참전 전우회와 김제시 한궁협회 창립총회에 방문하여 적극적인 지지를 강력하게 요청했다.

정성주 예비후보가 동호인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격려 하기위해 온 허남군 김제시 축구협회장과 기념촬영를 하고있다 [사진=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캠프]

아울러 정 예비후보는 제6회 전라북도 축구협회장배 시ㆍ군대항 동호인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온 허남군 김제시 축구협회장과 지역 축구동우회 활성화 방안에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선거유세 총력을 펼치고 있는 정 예비후보는 "이번 주말이 김제시장 선거에 골든크로스 이기에 사활을 걸고 모든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며 "진인사 대천명 각오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정성주 김제시장 예비후보 약력은 군산고등학교, 전북대학교 행정대학원(행정학 석사)을 졸업했으며, 전라북도축구협회 이사, 김제시의회 의원, 제6대 후반기 김제시의회 부의장, 제7대 김제시의회 의장,자연보호 김제시협의회 회장,전라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김제 공동부위원장,선거대책위원회 미래기획단 더좋은정부 위원회 위원장,이재명후보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총괄특보단 특보을 역임했다.

수상내역은 지방자치제도의 정착과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였고, 남다른 사고와 창의성으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노력과 헌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자치대상수상,김제 시민의 장,대통령 표창,환경부장관상 등 다수의 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