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후보, "힘들어도 힘들줄 모르고 일하는 모습에 의용소방대장 및 대원들에게 찬사를 보낸다"

정성주 김제시장 후보, '김제 의용소방대' 소독방역봉사 활동 격려 [사진 =정성주 김제시장후보 캠프]

[NDNnews=전국] 황장하 기자= 정성주 김제시장후보는 3월23일 오전11시 김제 하동주공아파트에서  김제 의용소방대 주관으로 진행된 소독방역 봉사활동에 참석하여 대원들을 격려했다.

추운 날씨에도 김제 의용소방대 대원들이 관내 상가 및 거리에 구석구석 찾아디니면서 방역소독을 하여 상가를 찾아오는 고객들의 안전을 보장해주고, 지역 시장상가의 번영을 위해 열심히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한 정성주 김제시장후보는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고 지역사회를 위하여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정신을 가지고 일을할 때 힘들어도 힘들줄 모르고 일하는 모습에 의용소방대장 및 대원들에게 찬사를 보낸다 "고 말했다.

[사진 =정성주 김제시장후보 캠프]
정성주 김제시장후보와 김제 의용소방대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정성주 김제시장후보 캠프]

한편,정성주 김제시장후보는 지방자치제도의 정착과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였고, 남다른 사고와 창의성으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노력과 헌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자치대상수상,김제 시민의 장,대통령 표창,환경부장관상 등 다수의 상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