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NNEWS】김서연 기자 = 가수 조정민이 새해 첫 광고모델 계약 소식을 알렸다. 조정민이 광고모델로 나서는 제품은 ‘퓨어오투’에서 개발한 ‘퓨어오투 스틱’과 ‘퓨어오투 팩 솔리드’로 일상생활에서 공간 소독과 방역을 실천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특화된 제품이다.

가수 조정민 광고촬영 스틸 / 사진제공 루체엔터테인먼트
가수 조정민 광고촬영 스틸 / 사진제공 루체엔터테인먼트

퓨어오투 ‘스틱’과 ‘팩 솔리드’는 산소 계열 이산화염소(ClO2) 기체 방출형 제품으로 실내 탈취 및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하여 일상생활공간인 사무실이나 주방, 화장실, 차량 등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 현재 온라인 판매를 통해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퓨어오투 스틱’은 환경부 위해성 평가, 미국식품의약품(FDA) OTC 인체용 소독제 등록 완료, 남미, 북미, 동남아, 유럽 등의 보건부, 식약청 승인을 완료한 제품으로써 그 효과를 공인받았다.

조정민은 “코로나 시대에 친환경 살균, 소독, 탈취제를 제조하여 지방자치 경영대상 및 환경문화공헌대상 등을 수상한 ‘퓨어오투’의 광고모델로써 국민들이 퓨어오투 제품들로 코로나로부터 생활 방역을 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정민의 퓨어오투 제품군과 같이 이산화염소기체를 사용하는 타 브랜드 '살균탈취 스틱'에 경우 대표 트로트 남자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로 활동하여 최근 핫한 트로트 대세들과 핫한 대세 살균제품들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