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구 개발 끝에 특허 출원…‘라보카도’, ‘딸바’ 2종 출시

이미지 출처 : 휩드
이미지 출처 : 휩드

일상 속 달콤한 힐링을 테마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Whipped)가 오는 9일 국내에 정식 론칭하고 신제품 ‘휘핑 팩 클렌저’ 2종을 출시한다. 

휩드의 ‘휘핑 팩 클렌저'는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의 BM(Brand Manager) 출신인 최솔 대표가 약 3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특허 출원한 휘핑크림 제형의 신개념 약산성 클렌저다. 천연팩에 주로 사용되는 영양, 보습 성분들을 특허 기술로 배합해 1분간 피부에 얹어 두고 씻어내며 세안과 팩, 두 가지 용도로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솔 대표가 어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수제 디저트의 휘핑 크림에서 영감을 받은 이 제품은 실제로 약 300회 이상 휘핑기를 저으며 수제작해 휘핑 크림의 제형을 구현해냈다. 이 과정에서 미세한 입자의 버블이 형성되어 피지와 각질을 흡착하며 빈 자리에 수분과 영양을 흡수시키는 원리이다. 

휩드는 사용되는 유기농 재료에 따라 향후 다양한 팩 클렌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딸기와 천연 바닐라빈을 담아낸 ‘딸바’, 라임과 아보카도를 담아낸 ‘라보카도’ 2종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방부제, 인공 색소, 20가지 유해성분은 물론 식약처가 고시한 영유아용 화장품 제한 원료까지 모두 배제하여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휩드가 선보이는 신제품 딸바 휘핑 팩 클렌저와 라보카도 휘핑 팩 클렌저는 이달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