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PC에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의 성능 발휘

 

텔레다인르크로이가 22일 강력하고 유용한 PC 기반 오실로스코프 분석 소프트웨어 ‘MAUI Studio Pro’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가 오실로스코프 작업 환경을 PC에 복제하면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생산성과 협업을 향상시킨다.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원격 측정을 수행하려는 설계, 테스트 또는 검증 엔지니어는 원하는 경험에 훨씬 못 미치는 결과를 가진 번거로운 도구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을 것이다. 이러한 단점은 유행병 관련 우려로 인해 더 많은 원격 작업과 분산된 팀과의 공동 작업에 대한 추세가 가속화됨에 따라 강조되었다.

MAUI Studio Pro는 엔지니어 PC에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MAUI 오실로스코프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발휘하며, 네트워크로 연결된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를 원격으로 제어하여 원격 작업 및 분산 된 팀 협업을 단순화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 또는 타사의 오실로스코프에 저장된 파형을 가져오고,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강력한 MAUI 도구상자를 사용하여 오프라인 분석을 수행하고, 디버그 및 분석 작업을 추가로 지원하기 위해 임의파형 및 지터를 시뮬레이션한다.
다른 위치의 엔지니어는 서로 협력하고 이전 엔지니어링 통찰력을 바탕으로 디버그 및 검증을 가속화 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가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랩노트북 파일을 통해 저장 및 공유되면 사용자 PC의 MAUI Studio Pro 내에서 오실로스코프의 디버그 및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이 활성화된다. 따라서 PC 기반 MAUI Studio Pro를 위한 추가 소프트웨어 옵션 제품군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제한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버전 "MAUI Studio"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teledynelecroy.com/mauistudio)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