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만 유튜브 구독자 및 누적 조회 수 3500만 뷰 기록한 김정환 대표의 투자 비책
주식 투자 열풍 타고 출간 즉시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종합 1위를 차지한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나의 첫 투자 수업 1: 마인드편> 오디오북을 최초 공개한다.

<나의 첫 투자 수업 1: 마인드편>은 유튜브 개설 5개월 만에 구독자 45만명을 돌파하고, 누적 조회 수 35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주식 투자자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김정환 대표의 투자 강의를 담고 있다.

김 대표는 샐러리맨 출신에서 전세금 7000만 원으로 200억 원까지 불린 슈퍼개미이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주식 멘토이다. 주식 투자에서 성공을 거둔 이후에도 스탠퍼드대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하는 등 끊임없이 경제를 공부하는 학구파로도 유명하다.

책은 1편 ‘마인드편’과 2편 ‘투자편’으로 구성돼 있다. 1편에서는 주식시장 입문과 투자 마인드, 시장 환경 이해 등 주식 투자에 대한 모든 것을 알리 쉽게 정리해 주고 있다. 특히 주식 등 금융투자를 공부하는 딸 김이안에게 전수한 투자비책을 모두 담고 있어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 주린이(주식+어린이, 주식 투자 경험이 적은 투자자를 일컫는 신조어) 등 주식 입문자부터 기존 투자자들에게까지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주식 투자 열풍에 맞춰 베스트셀러 투자서를 오디오북으로 최초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콘텐츠의 오디오북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고전 추리 소설의 대명사 <셜록 홈즈> 시리즈 전편, 김진명의 대하소설 <고구려> 전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 예정인 류츠신의 <삼체> 시리즈, 이문열 작가가 직접 고른 세계 단편문학 선집 <이문열 세계명작산책> 시리즈 전권, 신카이 마코토의 영화 원작 소설 <날씨의 아이> 등 오디오북 제작을 다채롭게 늘려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