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페이

 

Finance

 

전 세계 의료고객ㆍ의료기기 결제수단 닥터페이 출시

이찬석 회장 “가장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기업 일구겠다”

 

 

 

 

의사-소비자-의료기기 생산자-국가가 하나의 플랫폼에서 상생하며 결제수단을 공동으로 사용하는 닥터페이(창업주 이찬석 회장ㆍ닥터코인 의장 이윤식 박사ㆍ대표이사 이헌규ㆍCEO 진현식 박사ㆍ바디닥터 회장 이현숙) 런칭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람중심의 의료평등을 구현하는 건강돌봄 혁명으로 평가받는 닥터페이는 전국 성형 전문의ㆍ줄기세포 미용 고객에게 고품격 의료혜택의 평등권을 세워 의료분야 상호이익과 증여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페이 코인의 특혜는 회원증을 가지고 성형외과를 방문하여 진료비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본사에서 운영하는 히포크라테스 성형마켓에서 상품을 현금이나 카드로 구입하는 경우, 수술비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닥터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회원은 본사가 운영하는 라인스쿨 성형학교 학업을 이수하고 지정업체에서 수술을 받는 경우, 지정 건강식품ㆍ화장품ㆍ건강기구 업체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구매액의 30%를 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번 닥터페이 플랫폼 사업에는 미생물공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자인 이윤식 박사가 직접 사업에 참여하여 최고 의장직을 수락, 일반 국민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의사들까지 고무적인 반응이다. 이헌규 대표는“닥터페이는 전 세계 의사들에게 고객과 유기적 관계성을 강화하여 이를 통한 병원 홍보에 있어서도 놀라운 문화를 체험하는 계기가 되는 동시에 의료 관련 결제 보조 수단으로서 편의성이 증대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 대표는 “병원 경영의 효율성을 확대하고 의료장비 원가 절감을 통해 소득상승을 가져올 뿐 아니라 자사의 닥터페이 주식을 구입하면 재테크와 투자를 통해서 은퇴 이후의 안전한 노후설계가 가능하다”면서 “시장친화적이고 윤리적인 원칙을 고수하여 닥터들이 아끼고 참여하는 가장 정직한 기업을 만들어가는 데 일생을 바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계적 미생물공학박사 이윤식 박사 “닥터페이 급속성장 이루도록 최선 다할 터”

의료기관들은 닥터페이사가 제공하는 의료기, 의료에 필요한 기본 자재, 병원운영이나 오픈 에 필요한 가구 소모품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일체의 제품을 생산자와 공동구매하거나 또는 원자재나 사전 결제물량 구매, 제품공장 인수 등의 방법을 통해서 병원운영에 상당한 이익이 발생할 수 있을 정도로 저가공급이 가능하다. 그리고 소비자는 사회에 영향력이 있는 의사의 문화ㆍ서비스 노후설계ㆍ경쟁이익을 대변하는 실질적인 활동성이 큰 닥터페이를 통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고객서비스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이윤식 박사는 “자신은 미생물 분야지만 인간의 건강과 생명을 다루는 역할을 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닥터페이와의 인연은 전혀 상반된 것은 아니라”며 “앞으로 닥터페이가 급속한 성장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코인을 매입 후 1천원짜리가 1만원이 되었다면 그 이익을 거래소에서 매도하지 않아도 고객이 이익금 차액매매정산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동입금된다. 다만 이익금 차액 자동 정산프로그램은 전체차액의 10%로 정한다. 이러한 행사는 1년에 총 3회 이상을 실시하여 현행 대한민국 코인 고객들의 불만과 공허함을 없앨 것이다.”

이현숙 바디닥터 회장ㆍ김길암 전략 본부장ㆍ한성희 명예회장 등 임원진은 닥터페이와 연결된 부속 사업인 성형학교 라인스쿨ㆍ성형백화점 히포크라테스ㆍ바디라파엘 숯침대 사업을 동시에 창업하고, 소비자는 일부 닥터페이를 통해 구매결제를 할 수 있도록 통합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