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명에게 엠베서더로 활동하는 ‘캘빈클라인’ 제품 지급
- 유튜브 채널 개설 2달 만에 1만명 구독

선미 댄서로 알려진 댄서 겸 모델 차현승이 유튜브 채널 ‘차현승TV’ 구독자 1만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5일간 진행되며 3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차현승TV’ 채널 구독과 라이브 방송 컨텐츠 좋아요를 누른 후 ‘축하 멘트’와 함께 이메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의미 있는 댓글을 남겨준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차현승 컨셉별 바디 프로필 포스터 각 1장과 ‘캘빈클라인 진’ 청바지, 2~3등은 차현승 포토카드 랜덤 1장과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티셔츠 1종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현재 차현승이 엠베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캘빈클라인에서 경품을 지원해 이벤트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차현승은 활발하게 활동하는 와중에도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차현승TV’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국내 팬 뿐만 아니라 미국, 홍콩, 베트남 등 다양한 국적의 해외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채널 개설 2달만에 1만명을 달성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차현승 소속사 관계자는 “화보, 라디오, 웹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인플루언서 시장의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커버 영상, 일상 생활 등 차현승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댄서이자 모델로 활동하는 차현승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